[스팀엔진] 언제 이렇게 많이 생긴건지?? ,,, 그리고 도박이야기

in #steem-engine5 years ago (edited)

안녕 형들~~

냉철한 투자가 카카야~~

#스팀엔진에 코인들

사실 별로 전략도 없이 그냥 재미삼아 조금씩 샀는데
보유수량이 엄청 많아 졌네..
GOMCAM 20190407_1315270780.png
언제 이렇게 많아진거야~~ 내가 산건 별로 없는거 같은데;;
아무튼 사기만 하고 매도는 아직 먼 이야기는
잘 자라서 나한테 대박을 안겨주렴~~ ㅋㅋㅋㅋ

@luckystrikes 어에드랍받은 스팀하고 스팀달러 토큰에 가격이
왜 이러지?? 진짜 가격이면 넘 좋겠네..

@virus707 에 jjm 은 내릴줄 모르고 그냥 무조건 올라가네
0.013부터 조금씩 산게 이젠 0.13까지 딱 10배 올랐네
수익율이 좀 보이면 좋겠구만~~~

새로운 도박 (정말 밉다! ㅋ)

GOMCAM 20190407_1320200546.png

GOMCAM 20190407_1335420933.png
GOMCAM 20190407_1336510787.png

디자인은 허접스럽지!!
디자인 허접스런게 뭐가 중한디!! 잼있고 돈?? ㅋ만 되면 되는겨~~~
여기서 포카가 정말 땡기는데 아직 안나왔네
내가 한게임에서 초인도 몇번 했었거든~~ ㅋㅋㅋㅋ

도박은 본인이 결정하는거여~~
난 책임 없지만 도박장은 알려줄께 아래로 들어가봐!!
추천인 보상이 있으니 이걸로 들어가서
나중에 도박하면 나한테 다보여 ,, 그럼 내가 찿아가서
도박에 무서움에 대해 따끔하게 경고해 줄께!!
https://kryptogamers.com/?ref=kibumh

자 형들 도박은 하지말고 토큰은 좀씩 투자해둬~~~
나중에 좋은일 생길꺼야,,, 물론 책임은 본인이^^
점심이나 먹어야겠다..
집밥테이스팀이 없는게 아쉽네.. ㅋㅋ

2gsjgna1uruv8X2R8t7XDv5HGXyHWCCu4rKmbB5pmEzjYSmDPNSXgD78hNH8WaA4Ew6Eeby85Gy1wx7TPipSa4ju7Q8EAmbjFMfCtKe73ZUkMRzA5L.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카카님 레퍼럴 타고 주사위 굴리고 있어요.
확률을 높게 해 놓은 듯 하네요.
토큰 채굴 열심히...^^

ㅋㅋ 형님 못살아~~
지웠었는데 이건 안지웠네
사실 저도 지금 엄청 열심히 부계정 채굴중입니다
팁을 드리자면 부계정이 있음 그걸 본계정 레퍼럴
받아 돌리시고 오치님 포스팅에 자동돌리는게
있는데 그걸 깔아서 밤새 돌리는겁니다.
그럼 채굴과 보상에 도움이 되실듯합니다.
확율은 좋은데 내일 아침 되어봐야~~~
오링되서 혼자 돌고 있는건 아닌지 ㅋㅋ
우선 토큰채굴은 되니 글로리님 포스팅보니
아직까지 손해는 안날듯하네요
제 레퍼럴쓰시니 보팅하기로 한거 보팅합니다
형님 ㅋㅋ 증말 못살아~~

초기에 토큰을 제일 많이 모을 수 있다는 사실을 최근에야 알았네요. ㅋㅋ
근데 어제 열심히 주사위 돌렸는데 토큰이 안 들어오네요.
40만개 쯤 되는데...

공부방 아이들 오기 전에 잠깐 주사위 굴리러...

!dramatoken

카카님 투자 대박기원 합니다~^^

ㅋ 주노님 비트코인별자리
저 그거 엄청 강하게 믿고 있습니다.
그때대비 음 수익이,,, 30%를 넘고 있어요
잘되면 주노님덕 안돼면 내탓 그렇습니다.
올해 12월 짱~~ 하고 대박나면 주노님을 꼭 기억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투자랄것도 없어요 스팀엔진 토큰은 재미삼아서~~
감사해요 주노님^^

아~ 별자리 ^^
12월부터 내년에 걸쳐서 진행되는 특별한 모습이 있어서
저도 호기심을 갖고 지켜보려 해요.^^
분명 아주 드물고 특별한 별자리의 조합이고
오래전 부터 다른 점성학자들도 2020년을 특별한 해로 설명하니
한번 두고 봅시다. 어떤 좋은 변화가 어떻게 일어나는지.^^

넵 주노님.
좋은 긍정적인 변화가 있을것으로 예상합니다.
자꾸 주문을 외워줘야지 ㅋ~~

저도 받은것 조금 있는데 이거 스팀이나 스달로 바꿔서 제 계정 스팀 파워로 바꿀수 있는지? 긍굼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받은건 스팀엔진에서
판매하고 판매한건 다시 본인계정으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스팀엔진 들어가 보면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을겁니다.

와우 카카형 토큰 보유량이 많네 대박날거야 ~ 도박은 또 어디서 찾은거야 ㅎ 조만간 전에 팔 땡긴 힘을 바탕으로 이번에 몇배를 땡겨 오려고..?난 카드를 할 줄 몰라서 카카형 포스팅 올라오는거 구경만 할께 ~ 즐거운 휴일 보내요 카카형 ~~

ㅋㅋㅋㅋ 한게임 초인에 실력을 보여주지
이런 건전도박?? 은 자꾸생겨야돼 ㅋ
형도 남은 주말 잘보내~~

카카형 재빠르다~
언제 이런 게임에 토큰투자까지^^

투럽맘님..
제가 느리기론 소문나고 자칭 냉철하다고 하지만
투자관려 허술하기도 일등입니다.
ㅋㅋ 토큰은 나도 모르게 ,,, 재미삼아,,
정말 대박나면 좋겠다.
투럽맘님도 쌀때 재미삼아 몇개만~~

ㅋㅋㅋㅋ부러워용!!

구마짱님 응원해요
왕성한 활동력~~~ 기대합니다.

카카형 토큰 여러개 들고 있네
좋은 결과 있을거야~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마워 형!! 땡큐땡큐
12월에 많이 올라가면 잼진 이벤트 하나 준비~~

또 도박에 손 댄겨?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아직 안댄겨~~
형이 대신 손좀 봐주면 안될까~~

JJM 초반에 찔끔 산거 후회되는데요... 제가ㅜ잘 몰라 그러는데 스팀하고 스달이 장난 아니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스팀과 스달은 그냥 이름만 스팀스달이지 토큰이에요
아직 아무대도 쓸때가 없구요 무료로 드랍받은 겁니다.
참고하시려면 아래 포스팅^^
https://steemit.com/busy/@luckystrikes/steem-air-drop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2796.11
ETH 304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