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헌트] 건강한 식물 재배를 위한 가정용 자동 정원

in #steemhunt6 years ago (edited)
해당 게시물은 스팀헌트 내 게시물에는 영어로 작성되어 있는 게시물 입니다. 스팀헌트에서 에어드랍을 희망하시는 분은 앞의 링크를 통해 접속 부탁드립니다.

[스팀헌트사이트에서 Hunt 코인 에어드랍받는법]

  1. 스팀헌트사이트에서 게시물을 리스팀한다.
  2. 스팀헌트사이트에서 게시물을 보팅한다.
    스팀헌트 사이트 바로가기

Auto Garden

For healthy plant cultivation


Screenshots

pic10.JPG

7419ba566422d6c1eb9eebfda49454cc_original.jpg


Hunter's comment

안녕하세요 고래를 꿈꾸는 플랑크톤 @ayogom 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제품은 자동 정원입니다.

이 제품의 목적은 "집에서 여러 식물을 재배 하는 것" 입니다.
최근에 아파트가 많이 지어지면서, 집 근처 땅은 매우 비싸졌습니다. 혹은 땅이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작은 화단을 가꾸어 농작을 하곤 하지만, 바쁜 일상에 어느순간 죽어버린 식물만 보게 됩니다.

이 제품은 자동으로 식물을 키워줍니다. 아직 정식 버전이 릴리즈 되지 않았지만, 어느정도 가등하다고 생각합니다.
온도나 습도를 확인해서 재배 하는 것이죠, 정확하게 센서가 어떤 센서인지는 표현이 나와있지는 않은데, 아마도, 센서를 통해 빛/온도/습도를 체크해서 키우고자 하는 식물을 최적의 조건에서 키울 수 있도록 도와주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어쩌면, 가정용 정원이 아니라, 대규모 자동 공장도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기대가 되네요, 이 제품을 통해 가정에서 신선한 식물(채소등)을 공급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제품의 구성은,

센서가있는 마더 보드
보호 플라스틱
저 전력 램프
워터 펌프
씨앗 및 퇴적물 키트
초보자 용 지침


Link

http://autogarden-com.stackstaging.com/?ref=steemhunt


Contributors

Hunter: @ayogom



Steemhunt.com

This is posted on Steemhunt - A place where you can dig products and earn STEEM.
View on Steemhunt.com

Sort:  

Pros: WOW!, this is the most innovative product, easy to use, and the"Auto" section is cool. We only need low energy to grow up the healthy plant.
Cons: Nothing as long as this products can help to save the earth

Pros:

  • Provides everything that is needed for plants to successfully grow
  • Kit ships with a lot of small tools

Cons:

  • 80$ per plant to grow? that's quite pricy

Who's awesome? You're awesome!
You hunted a great product that has been approved by a Steemhunt moderator.
Congrats, keep sharing your awesomeness tomorrow!

Psst, come and say 'Hi!' on Discord


Important announcement:

Please be aware that we do not allow Bid Bots anymore


Moderator's personal comment:
Looks like an awesome product! Love that one!

IT'S GREAT!!!

Pros :

  • wow, it's not easy to plant and grow on your own in the house
  • suitable for those living bin small spaces where no enough space to plant

Cons :

No cons on this one.

와~~ 좋은정보 감사해요.~~

관심이 많이가네요
고수를 키우고 싶은데 가능한지 찾아봐야겠어요

아이디어 좋네용

항상 큰금액으로 도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 제가... 잘 되려고...ㅋㅋㅋㅋㅋㅋ ^^ 서로 잘되면 좋죠
남은 분들은,, 보팅 파워좀 채워지면,,, 해드려야겠어요 ㅋㅋ

전 파워가 너무약해서 도움이 되지못해서 너무 죄송하고 감사드려요

아니에요 ㅋㅋ 저도 다 임대 파워라 곧 개털됩니다 ㅎㅎ
마음껏,, 쓸수 있을때 써야죠 ㅎ

보팅 파워가 너무 빨리 없어집니다 ㅋㅋㅋ
100% 채워지는거 한번도 본적이 없네요 ㅎㅎㅎㅎ

ㅋㅋ 그러니깐요 ㅠㅠ 여기저기 글 보고 보팅 해주다 보면 금방이더라고요 ㅠ

It's very useful if you want to cultivate your own plants but don't have an own garden, especially in a city. It's simple constructed and 80$ is a reasonable price. Although, it does not look that stylish.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91.42
ETH 3572.68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