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헌트] 당신의 건강을 위한 "스마트 보틀"

in #steemhunt6 years ago (edited)
해당 게시물은 스팀헌트 내 게시물에는 영어로 작성되어 있는 게시물 입니다. 스팀헌트에서 에어드랍을 희망하시는 분은 앞의 링크를 통해 접속 부탁드립니다.

[스팀헌트사이트에서 Hunt 코인 에어드랍받는법]

  1. 스팀헌트사이트에서 게시물을 리스팀한다.
  2. 스팀헌트사이트에서 게시물을 보팅한다.
    스팀헌트 사이트 바로가기

EQUA Smart Water Bottle

for a healthy life,


Screenshots

bac504348bc522b63b5611738365715b_original.gif

16f6709a34e6823ebc7678ae689d097d_original.gif

dfce342ef54874e40bcd469278d39155_original.gif

ff554c8dbee9c1c48e48f9013906f54b_original.gif

13a8bf66c450b84bcb869f030bd83a97_original.gif

079bbe28a04c67b3dac1c2e052a09d1d_original.jpg


Hunter's comment

안녕하세요 고래를 꿈꾸는 플랑크톤, 요즘은 스팀헌트로 활약하는 @ayogom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시켜 드린 제품은 스마트 보틀입니다.
이 제품은 보틀을 전문으로 만드는 "Equa"사에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일반적인 보틀이 아닌, 스마트한 보틀을 소개 할 것입니다.
우리의 삶속에 물은 상당히 중요합니다. 물은 생각 보다 많은 양을 늘 마셔야 하지만, 우리는 늘 부족한 양의 물을 먹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당신에게 물을 마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1. 스마트 보틀은 라이트를 통해 정기적으로 당신에게 알려줍니다.
  2. 스마트 보틀은 어플과 연결이 되고 어플을 통해 당신에게 최적의 물의 양을 알려줍니다.
  3. 스마트 보틀은 당신이 마신 물의 얄을 알려 줍니다.

이것을 통해 당신을 보다 효율적으로 물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블루투스를 통해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연결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3가지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Snow white / Dark gray / Pink blush)

제가 직접 사용해 보지 않은 제품이지만, 물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잘 알고 있습니다.
저는 하루에 물을 1L 가까이 마시거든요, 그럼 몸속에 있는 노폐물이 빠져나가는 기분이 듭니다
대신 화장실도 무척이나 자주 가게 됩니다만, 물 섭취는 너무나 중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많이 드셔주세요!


Link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goat-mug/equa-smart-water-bottle-meet-the-future-of-hydrati?ref=steemhunt


Contributors

Hunter: @ayogom



Steemhunt.com

This is posted on Steemhunt - A place where you can dig products and earn STEEM.
View on Steemhunt.com

Sort:  

congrats you are [verified]

remember to hunt really your best finds on the web, we want the site to be fully of quality awesome products that people will love — some power tips — use animated gifs up to 10mb, quote some of the text, write your opinions and tell us about everyday use if you have one — don’t forget to comment pro and cons on other peoples hunts too! ;)

if you need help reach out to — @teamhumble, @dayleeo, @fknmayhem, @folken, @urbangladiator and i’m sure one of the mods will be able to help you get everything sorted.

Thanks. But your comment is missing a new moderator (@jayplayco).

Congratulation! Your hunt was ranked in 40th place on 9 Jun 2018 on Steemhunt.

We have upvoted your post for your contribution within our community.
Thanks again and look forward to seeing your next hunt!

Want to chat? Join us on:

1등 기원합니다!

남들이 보면 웃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마이님의 1등은 응원합니다 ㅎ

저는 절대1등을 할수 없습니다. ㅠㅠ 곰님은 포스팅능력이 뛰어나세요!

ㅋㅋ 저도요,,
그냥 공부 한다고 생각하고 하고 있습니다..

인체 수분 타이밍을 맞쳐주네용
대박 아이템
감사합니당^^
보팅하고 갑니당^^

리스팀도할게용^^

감사합니다 ^^ 수분이 참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보통 많이들 안 드셔서... 다 부족 하다고 많이 나온다네요

Pros:

-it is a healthy lifestyle reminder and hydration habit builder with motion sensor tech that knows when it’s time for your next sip of water
-it aides you to take your water intake – and overall wellbeing – to the next level

  • it has feature to send you regular reminders every time its needed in order to prevent your dehydration

Cons:

None for this product.

Thank you,!

It is very interesting product.~
1등 한번 가즈아~~~

1등은 ㅋㅋ 예전에 포기 했습니다 ㅎㅎㅎㅎ
그냥 참여에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 ㅎㅎ

가즈아~^^ 화이팅

ㅋㅋ 화이팅, 제품에 대한 리뷰는 없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써봐야 리뷰를 쓸텐데... ㅋㅋㅋㅋ 이거 뭐.. 안쓰는 판국에..ㅋㅋㅋㅋ

1등 응원합니다. ^^ 리스팀 해요~~

감사합니다. 잘 해볼께요

Pros:

  • Reminds you to drink during the day
  • Drinking is important, so overall great idea to make this more clear and present

Cons:

  • Nothing, people need to drink!

Pros:

  • improves your health
  • bluetooth connectivity with useful information
  • very innovative and simple idea
  • cool design, reminding a bit of Amazon Echo

Cons:

  • only 3 colors available
  • retail price of over 80$ is too expensive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