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 인증 이제야 올립니다~ (feat. 아메리카노 in 핸섬인블랙)

in #steemhunt6 years ago (edited)

1

1

이번 지방선거 투표율이 역대 2번째라고 합니다. 아마도 편리해진 사전투표의 역할도 크지 않을까 싶은데요.

저 또한 9일날 사전 투표를 마쳤습니다.
(투표는 우리의 권리이자 책임! 그런 의미에서 스팀잇 증인 투표에도 꼭 참여합시당~~)

그래서 맘 편했던 어제는 오랜만의 휴식을 가지고 근처 호수가 있는 커피 숍 핸섬인 블랙에 가서 아메리카노 한잔하며 여유를 즐겼네요.

다시 시작된 한주지만 주말도 얼마안 남았습니다. 화이팅!!!^^

p.s. 스팀헌트의 글에 문제가 생겨 삭제하고 다른 글을 올리는 점 양해부탁 드립니다 ㅠㅠ

Sort:  

Thank you for posting on Steemhunt!
However, your post has been delisted on Steemhunt because it does not meet the following
posting guidelines.

5. Plagiarism and Copyright

Write a couple of sentence and description with your own words. Do not copy and paste from the product’s website or other sites. You can however quote some content from a site, but you must use quotes and cite the source properly.

30% plagiarised Once a post is found to be plagiarised it will not be listed.
Please read our Posting Guideline here

요즘 초등학생은 코딩도 필수라고 하던데 아주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ㅎ

리젝트 당해서 일단 지우고 다른걸 썼습니다 시타님:)
내일 다시한번 도전해보려구요ㅎㅎ 감사합니당

저도 어제 헌트 리젝먹었습니다.
저는 그냥 놔두려고요 ㅎㅎㅎ
자기 만족으로요 ㅎㅎㅎ

여러번 10위권에 든 유저에게는 좀 더 엄격하게 심사하고
한두번 올린 유저에게는 조금 관대하긴 한거 같더라고요

대니황님 힘내시고 투표인증 잘 보고 갑니다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레오님:)

고팍스여 오라!!!!

오라~~~!!!ㅎㅎㅎ

ㅎㅎㅎ 사전투표하셨군요 다니님은 전 어제 투표하러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수요일 휴일이 되어버리니 오늘만 지나면 벌써 금요일이네요 ㅎ
편안한 저녁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 우부님:) 이제 내일이면 불금이네요^^ 조금만더 화이팅!!
편안한 밤 되세용

지방선거 투표율도 오르고 여러모로 성숙해진 선거인것 같아요. ^^

그러니까요 정말^^

저두 어제 투표 하고 왔어요 :)
나름 투표도 하고, 여유도 즐기고- 참 좋은 하루였습니다.^^
내일은 금요일!!

내일은 불금!!! 조금만더 화이팅입니다.
편안한밤되세요 송블리님:)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