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헌트] 첫 SMT 기반 프로젝트 상장이 코앞

in #steemhunt5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십니까? @jayplayco 입니다.

간단하게 소식 전달하고자 글을 남깁니다.

다름이 아니라, 스팀헌트팀에서 지난 월요일 성공적으로 마지막 IEO를 마치면서 이제 조만간 Daybit에서 상장을 앞두고 있습니다. 데이빗의 지갑을 오늘 확인해보니 스팀헌트 토큰도 벌써 보이기 시작하네요. 아직 작동은 안하지만 준비는 잘 되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곧 스팀헌트 공홈의 지갑에서 출금도 가능해질것으로 보입니다. 스팀헌트 공홈 지갑에서 출금의 경우 출금한도의 제한이 걸릴 예정입니다만, 아직 그 규모가 확정된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미리미리 Daybit 계정을 파두시는것을 권장 드립니다. Daybit은 스팀헌트 상장때문에 스팀도 거래가 되기 때문에 스티미언분들에게는 좋은 거래소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혹시 아직 안만드셨으면 제 레퍼럴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https://daybit.page.link/eC9v48ERfH8XEwD57

실질적인 상장은 스팀헌트 톡방을 확인해보니 다음주중으로 하는것으로 밀착 협의를 하는것으로 보입니다.
스팀헌트 가즈아~ 첫 상장이닷!

image.png

Sort:  

간단하게 가입이 끝나는 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넵~ 레퍼럴로 가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당연히 그렇게
몰라서 못하죠 알면 당연히 ㅋㅋ
제가 엄청 거래를 해야 도움이
될텐데 할 돈이 없네요 ㅋ

상장 축하드립니다! 스팀헌트를 시작으로 많은 댑들이 성장해나가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 스팀헌트 팀이 일년간 달려온 보람이 있는것 같습니다. ^^

와우!! 드디어 상장이군염!!+_+

네, 드디어 첫 상장을 눈앞에 두고 있네요 ^^

오호! 지갑이 생겼군요~ 저는 예전에 가입해 두었습니다~ ㅎㅎ
스팀헌트 가즈아~~~~

이미 가입하신 독거노인님 ㅎㅎㅎ 화이팅입니다~!!

임대해 주고 꽤 모였을 것으로 생각되는데
이젠 챙겨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가입할께요 제이님꺼로 ㅎ

헌트 가즈야~

가즈아~ ㅎㅎ

대단하십니다!! 스팀헌트 잘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동안 KR의 진심어린 관심과 스팀헌트팀 과 커뮤니티의 노력이 결합되어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갈 수 있는 밑천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

상장 축하드립니다!

레퍼럴이용해서 가입하고 있습니다ㅎㅎ
상장도 축하드려요 ^-^

축하합니다.
잘 지켜 보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