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hunt 2개월 동안 105 개 헌팅했습니다.

in #steemhunt6 years ago (edited)

처음 스팀헌트 광고 게시글 보고 바로 시작해서 2개월 동안 105개의 게시글을 올렸습니다.

()

그리고 총 받은 금액은 847.57로 상당히 많은 금액입니다.

()

처음에는 큰 욕심없이 이 정도의 보팅을 받는 다면 괜찮다고 생각 했습니다.
잠간 동안 제품을 찾아 올리면서 1불 이상 찍는 것을 보고 만족해 했습니다. 제품을 찾아 보는 재미도 있었고.
그러다 갑자기 보팅금액이 팍 올라가는 것입니다. 그리고 분명히 안된다고 알고 있었는데 보팅봇을 이용한 게시글들이 100불이상 보팅 받는 것을 보며 관리가 안되는 스팀헌트를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다 아! 해도 되는거구나 하고 2번 이용해 봤습니다.그랬더니 52불 이상 찍히더군요.

갑자기 moderator가 등장 하더니 여러가지 제재가 이루어졌습니다. 그리고 몇번의 포스트 리스트에서 제외 되었습니다.
아! 이제 정상화 되는구나 싶었는데 제 마음이 조금 더 불편해졌습니다.

획기적인 제품이 스팀헌트가 바라는 제품이 아니라고 지워지는 것입니다. 그래서 한 번은 다시 잘 확인해 달라고 동영상을 댓글에 달았더니 제대로 하라고 하면서 댓글에 이런것 올리지 말라고 하더군요.
첨단이라야 된다는 것입니다.
스팀헌트의 정책이 그렇다면 따를 수 밖에 없지만 얼리 어뎁터를 위한다는 명목과는 좀 다르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후 kr 분들이 스팀헌트에 많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저도 이벤트 게시글에 스팀헌터에 도전하라는 글을 여러번 언급했었습니다. 아마도 제 글을 보며 스팀헌트에 들어오신 분들도 계시리라 봅니다.

그런데 moderator 들에게 구멍이 있는 것 같습니다.
스크린샷 2018-06-11 오후 8.27.40.png

제가 처음에 올린 제품이 그 뒤에도 2번 더 승인 났었더군요.

어쩃든...
이런 과정들은 발전하기위한 당연한 과정이라고 봅니다. 스팀헌트 팀들이 많이 고민하는 것 같습니다.

이제 순위를 정하는 방식을 바꾼다고 하니 그때 까지 쉬면서 기다려 볼려고 합니다.
지금은 제 아내 @youinme 헌팅을 도우며 스팀헌터들의 게시글에 적은 보팅만 하고 있습니다.

2달 동안 스팀헌트로 200이 넘는 스파를 가지게 되어 스팀헌트 팀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순위 프로그램이 바뀌는 그 때 쯤 다시 헌터가 되어보겠습니다.

Sort:  

앞으로 셀프보팅을 금지하고 스팀파워가 아닌 보팅수로 순위를 정한다고 합니다^^

네 새로운 방식에 기대를 걸어봅니다

아직까진 스팀헌트가 진행형인듯하여....저도 기다리고 있지만 정책의 명확성이나 유연성이 없다면 이탈자가 생길 듯 하네염...

시간이 갈수록 더 나은 스팀헌트가 되겠죠.

그러길 바라구 있어염~ +_+ 후후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986.12
ETH 3072.14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