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이야기] 디온의 금손 스티미언들의 한정판 굿즈(Steemian Limited Edition) 수집후기!

in #steemit6 years ago

STEEMIT MAIN.png

너무나도 예쁜 대문을 선물해주신 @designkoi님께 감사드립니다.

steemit_logo.png

01__안녕하곰.gif

안녕하세요, 디온(@donekim)입니다. 오늘은 "금손 스티미언들의 굿즈 수집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6월 30일부터 7월 1일까지 양일 동안 진행되었던 스팀시티 미니 스트릿 인 서울(STIMCITY MINI STREET in SEOUL)에 바이어로 참여해서 그동안 스팀잇에서 소통하며 지냈던 스팀친님들 얼굴도 뵙고 시간 여유가 되면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고, 굿즈들을 양손 가득 수집해오려고 했었으나 급작스러운 회사일로 인해 가지를 못했습니다. ㅠㅠ

stimcity.jpeg

스팀잇에서 눈팅만 하고 저와는 인연이 없이 끝날 줄 알고 손가락만 빨고 있었는데, 이벤트 여신(@lucky2)님께서 남은 작품 구매자를 위한 이벤트 (인증샷 혹은 댓글 남겨주세요)라는 포스팅을 올려주시면서 많은 분들이 스팀잇에서 온라인으로도 판매를 시작해주셨습니다. 흐흐 이때가 기회다 싶어 가지고 있던 스팀달러를 탈탈 털어서 굿즈들을 수집했습니다 :D

lucky2.jpg

line.png

[디온이 온라인으로 수집한 금손 스티미언들의 굿즈들]

line.png

20180712_000448_HDR.jpg

최근에 인터넷 쇼핑이나 모바일 쇼핑을 한 적이 별로 없어서 택배기사님을 만날 일이 별로 없었는데, 며칠 동안 계속해서 택배가 도착해서 스달은 없지만 마음만은 풍족한 택배부자의 삶을 살았습니다. 최근에 태풍 때문에 날씨가 좋지 않았음에도 목 빠지게 기다릴 저를 생각해서 빠르게 보내주신 금손 셀러님들께 너무 너무 감사 드립니다! 물건들이 다 도착하고 나니 태풍 이후의 무더위가 찾아왔네요 헉헉 ㅠㅠ 그럼 이제부터 하나씩 인증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인증이라 쓰고 깨알자랑이라고 읽습니다 ㅎㅎㅎ)

21__€_■꼳_녁꼱__!!.gif

먼저 한손(@onehand)님의 엽서, 코이(@designkoi)님의 투더문 로켓 무드등, 마이(@maikuraki)님의 8색 야광팔찌, 효미닛(@hyominute)님의 소가죽 명함지갑입니다! 사실 코이님의 투더문 로켓 무드등은 스팀시티가 아니면 콕션에 참여해야만 살 수 있었기에 열심히 참여해서 5회 낙찰이라는 대기록과 함께 겨우겨우 손에 넣었네요 ㅎㅎㅎ 그리고 마이님께서는 택배비도 빼주시고, 수제비누를 넣어주셨다능!! 게다가 손수 손편지까지 써주셔서 감동의 쓰나미가 밀려왔습니당 :D


20180712_000929 (1).jpg

이제는 포장을 다 풀어서 한 번 정렬을 시켜보겠습니다. 오오 예쁩니다!!

20180712_001625.jpg

그러면 이제 한 번 조명을 꺼볼까요? 오오오 무드등 덕분에 분위기도 나도 예쁩니다!!

20180712_001728.jpg

이번에는 애나(@nomadcanna)님의 한정판 스티커+엽서, 리플레이(@replayphoto)님의 커피메이트입니당! 코이님의 연필꽂이와 시계가 찬조 출연해주었습니다.

20180713_151725_HDR.jpg

네 그렇습니다. 저는 애나님의 백수곰 덕후입니다. 이제는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에서도 백수곰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이 생겼습니다. ㅎㅎㅎㅎㅎ

20180713_152048.jpg

애나님의 엽서들도 종류별로 수집 완료하였습니다. 이 녀석들은 한손님의 엽서와 함께 여친님 편지로 조공을 바치게 될 녀석들입니다.

20180713_152021.jpg

20180713_151956.jpg

이 잘 어울리는 한쌍의 커플은 리플레이(@replayphoto)님의 커피메이트입니다. 아아(아이스아메리카노) 먹을 때 컴홀더 대신에 끼면 축축해져서 요새는 코이님의 연필꽂이의 옷으로 입혀주고 있습니다. 빨강이는 라이언 머그컵의 옷이 되어줄 예정입니다.

20180713_152450.jpg

다음은 마이(@maikuraki)님의 8색깔 야광팔찌와 선물로 넣어주신 수제비누입니다. 방에다가 포장도 뜯지 않은 채로 두었는데 방 안의 공기 색깔이 달라졌습니다. 샤방샤방 그 자체 :D 비누로 쓰지 않고 방에다가 모셔두기로 결정했습니다. ㅎㅎㅎ 8종 야광팔찌는 팀 동료들이랑 후배들에게 선물로 나눠 줄 계획입니다 :D

20180712_002856.jpg

제 방의 분위기를 바꿔줄 코이(@designkoi)님의 투더문 로켓 무드등입니다. 오른쪽에 앙증 맞은 친구는 콕션 5회 낙찰 기념으로 코이님께서 선물해주셨습니다. 가보로 대대손손 가지고 있겠습니다 :D

20180712_003144_HDR.jpg

20180712_003208.jpg

다음은 한손(@onehand)님께서 직접 제작하신 금손 엽서입니다. 여친님이 꼭 금손이 되어 로또에 당첨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선물할 계획입니다. 이제 나이가 캔뱃지를 달고 어디 나가면 돌맞는 나이가 되었다는게 개인적으로 엄청 슬펐지만, 그래도 스티커는 용감하게 휴대폰 케이스 뒷편에 붙여놓고 다니겠습니다. ㅎㅎㅎㅎ

20180712_003305.jpg

마지막으로 효미닛(@hyominute)님의 소가죽 명합지갑입니다. 요거요거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실제로 만져봐야만 느낌이 제대로 살아나는 친구입니다. 소가죽의 부드러움을 직접 촉감으로 느껴봐야 되는 것 같아요 ㅎㅎㅎ 평소에 카드를 많이 들고 다니시는 어머니께 선물로 드릴 계획입니다.

20180712_003451.jpg

금손 스티미언님들의 한정판 굿즈를 모으면서 스티미언으로서 스팀잇에 대한 애정도가 날로날로 높아져 가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예쁜 굿즈들을 만들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사실 이 외에도 @chtv님, @ukk님, @fast.rabbit님, @traveler.terry님, @grapher님의 굿즈들을 수집하고 싶었으나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은 관계로 전체 수집을 다 하지는 못했다는 것이 너무나 아쉬웠습니다. 다음에 셀러님들께서 기회만 허락해주신다면 모두 수집하러 가겠습니다. (이제 곧 있으면 이번달 월급 들어옵니다 ㅎㅎㅎㅎ) 지금까지 디온의 금손 스티미언들의 한정판 굿즈 수집후기였습니다. 다음 기회에는 꼭 직접 만나서 얼굴도 뵙고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오면 좋겠어요!

steemit_eng.png

behind banner.gif

 H O P E   F O R   T H E   B E S T ,
P L A N F O R T H E W O R S T

https://steemit.com/@dONekim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마이님의 팔찌 아이들에게 선물해 주고 싶더라고요 너무 이뻐요 ㅎ.,ㅎ

제가 선물해드리겠습니다!

아 ㅎㅎ 너무 감사합니다

우왕 마이님께서 직접 나타나셨습니다!! 축하드려요!! :D

아이구 많이도 모으셨네요!! ㅎㅎ 상품들 다 예쁘고 좋네요^^

요새 이런 암호화폐 암흑기만 아니었으면 다 지를 수 있었을텐데라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ㅠㅠ 선물하려고 샀는데 그냥 혼자 고이 간직할까 하는 욕심이 자꾸 저를 괴롭히고 있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덕분에 큰위로받았습니다! 즐거운휴가에 잇템이되시기바랄게요!

마이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비누는 아까워서 못쓰겠습니다 ㅎㅎㅎ :D

전에 아내가 만들어두었던것인데 향이 아주좋습니다! 보잘것없는 야광팔찌를 구매해주셔서 너무감사드려요!

향이 정말 죽여줍니다 :D 보잘것 없다니요 ㅎㅎㅎ 받는 분들이 정말 좋아라하시던데요!

우와 택배가 풍성했네요! 금손작픔들 구경도 제대로 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헤아림님 방문 감사합니다!! 헤아림님께서도 금손이시라는 것을 소개해드리는 그날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ㅎㅎㅎ 제가 백수곰 덕후이기도 하지만, 아로마 덕후기도 해서요 ㅎㅎㅎ :D

앗. 정말요?? 오호 반갑습니다. ㅎ.ㅎ

와아 디온님 손이 아주 크십니다!ㅎㅎ

이벤트 여신님의 추천에도 불구하고 스달이 모두 동나는 바람 차마 토끼야 원목 도마를 이번에 손에 넣지는 못했지만, 저도 꼭 가지고 싶어요 고래도마 ㅠㅠㅠ 언젠간 꼭 사고 말겠슴당!! :D

디온님 많은 셀러분들께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좀 더 완벽한 도마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겠습니다.ㅎㅎ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래빗님 제가 더 감사합니다 :D 래빗님도 좋은 주말 보내세요!!

49_움직이는표정4.gif
어... 엄청난 수집가다!!!!

제품들 하나같이 멋지네요.
구매한 디온님은 더 멋좽이~ ㅎㅎㅎ
리뷰 씐~나게 읽었습니다!

너무 예쁘게 포장해서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포장지도 보관하고 있어용! :D
스티커 아까워서 못쓰겠다는게 함정입니다 ㅠㅠ

아닠ㅋㅋ 포장지까지 ㅜㅜ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무사히 도착해서 다행이에요~
오랜만에 우편으로 보낸거라 조마조마했어요 'ㅇ'//

디온님이 백수곰을 좋아해주셔서 행복해요 ㅎㅎㅎㅎ

매일 같이 문앞에 아무것도 없으면 우편함을 뒤졌다능...ㅎㅎㅎㅎ 이런 러블리한 백수곰을 좋아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당 ㅎㅎㅎ :D

우편함을 뒤지고 있는 디온님의 모습이 상상돼네욬ㅋㅋㅋ 백수곰을 러블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금손들이 정말 많으시네요.
굿즈 부자이신 디온님의 다음 컬렉션도 기대됩니다.ღ’ᴗ’ღ

브이님 방문 감사합니다 :D 진짜 스팀잇에는 금손이신 분들이 너무나도 많으신 것 같습니다 ㅎㅎㅎ 덕분에 굿즈 부자가 되어가는 중이네요. 또 열심히 돈 모아서 다음 컬렉션을 준비해보겠습니다 :D

저도 마켓 때 못산 것들 포스팅으로 하나 둘씩 구매하고 있네요.이쁜 물건들이 너무너무 많아요!ㅎㅎ

오오 @bombom83님 스팀잇도 구경하겠습니다!! :D

최다구매자님!
ㅎㅎㅎㅎ
벌써 많이 도착했군요!
이벤트에 적극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벤트여신님! 덕분에 스팀잇 굿즈 부자가 되어가는 중입니다 :D
일단 서랍장을 하나 살까봐요 ㅎㅎㅎㅎ 좋은 이벤트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