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첫만남

in #steemit6 years ago (edited)

열흘을 꼬박 기다려 드디어 계정 개설!
제주로 내려가는 비행기안에서 계정 컨펌 메일을 받았을때 이 득템의 기분이란!!

첫 포스팅은 첫만남의 설레임을 간직하는 기분으로 끄적끄적.

엔터테인먼트와 팬덤, 영화, 그리고 이제 갓 입덕한 토큰이코노미 생태계에 대한 배움의 기록들로 채워보려 한다06C8BCB7-CFD0-4C1F-A0F3-27FECF3CEC64.jpeg

Sort: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miho0429, congratulations on making your first post! I gave you an upvote!

Please give me a follow and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commenting and spam.
(tl;dr - if you spam, you will be flagged!)

스팀잇 하시는군요. ㅎ

오늘 가입한 뉴비에요 ㅋㅋ

환영합니다~

캄사합니다!! 많이 알려주세요 ㅎㅎ

승인 메일 오면 그처럼 기분 좋은 것도 없지요^^;
캬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세계네요!

반갑습니다~^^
가입하시느라 고생하셨네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할께요~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오셨군요~ 환영합니다 ^* 태그중에 kr kr-newbie kr-join 도 함께 달아주시면 좋을 듯 해요~~

태그에 한국어 주렁주렁 넣었는데 안걸더라구요 ㅎ 배울게 많네요!

네~ 한국어는 태그 지원이 안돼서~

반갑습니다 저도 뉴뉴비입니다~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포스팅 기대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57.88
ETH 3560.8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