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스팀잇질을 346일째 하고 있는 돌고래

in #steemit5 years ago (edited)

2019-01-11 10;05;59.PNG 2019-01-11 10;06;34.PNG

2019-01-11 10;26;11.PNG

스팀잇을 알게된 지 1년입니다. 가입신청 넣고 열흘 정도 기다렸으니 1년이네요. 그동안 도움 주신 많은 분들 덕분이 1년 동안 달려올 수 있었습니다. 1년 동안 쓴 글은 모두 400개, 댓글은 7500개입니다. 도움 주신 모든 스티미언님들께 고맙다는 인사 드립니다.

1년 기념은 아니고, 저도 돌고래가 됐습니다. 으항항. 어쩌다 보니 돌고래가 됐네요. 저는 작가인데, 이제 작가 겸 큐레이터인가요? 돌고래인데도 보팅 해봐야 0.1이 찍히는 건 안 비밀입니다. ㅎㅎㅎㅎㅎ

1년 기념 겸 돌고래 기념 겸 새 소설 <기억 여행자의 낙서질>을 연재하기 시작했습니다. 연재 기간은 대략 잡아 5년 정도입니다. 어쩌면 20년을 연재할지도 모릅니다. 연재가 끝나기 전엔 절대 스팀잇이 없어지지 않을 거라 믿습니다. 우리 함께 끝까지 함께해요~~~ 와우~~~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일개 회사원의 변태(=변형)과정을 보며

.........관심있는 분야에서 유튜브 채널 한번 열어보고 조금씩 업로드를 해보자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ㅎㅎㅎ

5년 예정이니까 저도 나하님이랑 함께 있겠습니다. ^^

5년 동안 정주행 할 독자 확보네요. ㅎㅎㅎㅎㅎ 고맙습니다. ㅎㅎㅎㅎㅎ

와!! 5년연재하시면 이제 태어날 제 아가도 5살이되겠네요 어후 세월... ㅋㅋㅋ 저도 그때까지 함께할게요!!

아핫... ㅎㅎㅎㅎㅎ 아가가 한글 배워서 읽을 수 있을 때에도 연재하고 있을지 모릅니다. ㅎㅎㅎ

오우 나하님 1주년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힘 없는 돌고래 동지로서 오래오래 스팀잇에서 갈 때까지 가보자구요 ~_~
응원드립니다. 5년이라니 너무 신나요~ ㅋㅋㅋ

축하 고마워요. ㅎㅎㅎ 아핫,,, 그러고 보니 돌고래 동지네요. ㅎㅎㅎ

5년이라는데... 신난다니 다행이에요. 지루해질 수도 있을 건데. ㅎㅎㅎㅎㅎ

우와~ 돌고래라니..
피라미를 아직 못 벗어나고있는 전 또르르..
소설 연재하는한 스팀잇은 쭈욱 존재할껍니다.. 꼭!!

또르륵은 이제 끝을 향하고 있고요, 새 소설 기억 여행자도 잼나게 읽어주세요. ㅎㅎㅎㅎㅎ

Congratulations @nah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22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5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고마워

(๑・̑◡・̑๑) 저랑 비슷하네요~ 전 1년간은 꾸준히 해보는게 목표였는데 역시나 많은 분들의 도움이 가장 컸던것 같아요~ ㅎ 축하드리고 5년 연재도 달성하시면 좋겠네요 ~ ^_^

좋은 말씀 고마워요. 5년 연재도 꼭 달성할게요. ㅎㅎㅎ

일년이 다 되어 가네요.
감회가 많겠습니다.

1년 동안 스팀은 10토막이 났지요. ㅎㅎㅎㅎㅎ 감회가 새롭네요.

5년 연재, 긴 여정의 시작이군요.ㅎ 시작의 시점에서 설레 보이셔서 덩달아 기분 좋습니다.^^

이제 겨우 2회 올렸는데, 잘 쓸 수 있을지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837.82
ETH 3037.45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