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engirl Magazin Vol.52] 태국에서 나의 Steemit 크러쉬를 만나다! タイでの私のSteemitクラッシュに会ってきました! | Ramengirl🍜

in #steemitcrush6 years ago (edited)

[KR][JP]


태국에서 나의 스팀잇 크러쉬를 만나다! タイでの私のSteemitクラッシュに会ってきました!


KakaoTalk_Photo_2018-01-20-17-09-51_60.jpeg

안녕하세요, @ramengirl 입니다.

얼마전 팔로워 3000명 기념으로 스팀잇 크러쉬라는 콘테스트를 열었었는데요, 생각지도 못하게 너무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너무 기쁘고 깜짝 놀랐어요! 원래대로라면 포스팅 게시후 7일뒤에 우승작을 뽑으려 했으나 지금까지 해왔던 콘테스트와는 비교가 안될정도로 많은분들이 참가해주셨고, 또 제가 휴가차 태국에 와있어서 우승작 선정이 계획보다 조금 늦어질것 같아요ㅠㅠ 정말 죄송하지만 조금만 기다려주세요!!!ㅠㅠ

오늘은 저의 스팀잇 크러쉬를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제가 @mayasiam을 처음알게된건 마야의 포스팅을 통해서 였습니다. 요리를 좋아하다보니 스팀잇내에서도 레시피 블로그를 자주 읽곤 하는데, 어느날 우연히 마야의 레시피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평소엔 접하기 힘든 태국 현지인이 만드는 홈쿡 레시피! 그리고 마야의 귀엽고 발랄한 성격이 뭍어나는 글과 사진들을 보고 바로 마야의 팬이 되어버렸어요. 그 뒤로 마야를 팔로우 하면서 서로 코멘트도 남기고 서포팅을 하는 사이가 되었습니다. 제가 마야의 맛있는 태국 음식 포스팅을 볼때마다 태국가고싶어!! 라는 코멘트를 남겼는데요, 마야는 그때마다 태국 오면 내가 맛있는 요리해줄께! 라고 대답해주곤 했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태국행 비행기를 예약하고 나서 가장 먼저 생각난사람도 마야였죠>_<

제가 태국에 간다는 사실도 알렸을땐 곧바로 저를 만나고 싶다는 피드백을 받았어요!!! 그리고…


こんにちは、@ramengirlです。

この間、フォロワー3000人の記念でスSteemitクラッシュというコンテストを開いたんですが、想像よりあまりにも多くの方々が参加してくださって、嬉しくてびっくりしました!元々ポスティング投稿の後、7日後優勝作を発表する予定だったんですが、今までやってきたコンテストとは比較にならないほど多くの方々が参加してくださり、また私がベケーションでタイに来ているので優勝作選定が計画よりも少し遅れようになりました。本当に申し訳ありませんが、少しだけお待ちください!

今日は、私のSteemitクラッシュを紹介したいと思います!私が@mayasiamさんを初めて知ったのはマヤの投稿を通じてです。料理が好きでSteemitでもレシピブログを頻繁に読んだりするんですが、ある日偶然マヤのレシピを発見することになりました!普段接することのないタイの現地人が作るホムククレシピ!そしてマヤの可愛く愛くるしい性格が見える写真とポスティングを見てすぐにマヤのファンになってしまいました。その後マヤをフォローしながら、お互いのコメントも残し、サポーティングをする友達になりましたね。私はマヤのおいしいタイ料理の投稿を見るたびに、タイに行きたい!というコメントを残ったんですが、マヤはそのたび、タイ来たら私がおいしい料理してくると!と答えてくれました。今回、タイ行きの飛行機を予約してから一番最初に思いついた人もマヤだったんです> _ <

私、タイに行くとって言ったら、すぐに私に会いたいというフィードバックを受けました!そして...

KakaoTalk_Photo_2018-01-20-16-21-40_97.jpeg

이렇게 방콕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ㅋㅋㅋㅋㅋ 카오산로드에 있는 맥도날드 앞에서 만나기로 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작고 아담한 마야가 활짝 웃으며 총총 뛰어오더니 저를 꼭 안아줬어요<3 그리고 나서는 폭풍 수다를 시작했죠>_<ㅋㅋㅋㅋㅋㅋ 마치 오랫동안 알고 지낸 친구사이처럼요ㅋㅋㅋㅋ 마야는 포스팅에 보던것과 똑같이 귀엽고 따뜻하며 정이 너무 너무 많은 친구였어요! 또한 태국 요리에 대한 열정이 엄청나더라구요!

인터넷상에서 처음 만나 오프라인으로 만나는일은 제게 흔한일은 아니라 조금 긴장하고 있었던것도 사실인데요 다행히도 저와 성격이 잘맞아서 방콕에서의 이틀간의 일정을 함께할 정도로 계속 붙어다녔어요!!ㅋㅋㅋㅋ 길을 걷다가도 맛있는 스트릿푸드가 있으면 꼭 먹어봐야 한다며 뛰어가서 사다주고ㅠㅠ 식당에 가면 저를 위해서 상다리가 부러질 정도로 주문해주더라구요ㅋㅋㅋㅋㅋ 마야를 만나고 나서... 마야같은 남자랑 결혼하고 싶다 생각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このように、バンコクで会いました!(笑)カオサンロードのマクドナルドの前で会うことにし待っていたんですが、小さくて可愛いマヤが笑いながら走って来て私を抱きしめてくれました<3それからはおしゃべりを始めましたね> _ <まるで長い間お互い知っていたようにですよ!マヤはポスティングで見ていたのと同じように可愛くて明るくて優しい人でした!また、タイ料理への情熱がすばらしいんですよ!

インターネット上で初めて会って、オフラインで会うことは私に一般的なことではなく、少し緊張もしていたんですが幸いなことに私と性格がよく合って、バンコクでの2日間の日程をずっと一緒でしたよ!道を歩いてる時おいしいストリートフードがあれば私のために買って持ってきてくれて、レストランに行く時は私のためにたくさんの食べ物を注文してくれたんですよ(笑)マヤを出会ってから...マヤのような男と結婚したいなと思いました笑

KakaoTalk_Photo_2018-01-20-16-21-39_47.jpeg

마야와 대화를 나누며 울컥했던 순간도 있었는데요, 바로 마야가 스팀잇을 처음 시작한 계기가 저 때문이였다고 했을때였어요! 요리를 좋아하는 마야는 저의 레시피 블로그를 보고 영감을 받아 스팀잇을 시작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는 저에게 몇번이나 고맙다고 하던지ㅠㅠ

저는 왠지 모르게 여행을 하면서 쉽게 외로움을 느끼는 편인데요, 이번 방콕여행은 반갑게 맞이해주는 스팀잇 친구들이 있어 하나도 외롭지 않고 즐거움과 따뜻함으로 가득찬 여행이 되었습니다! 다시한번 영어공부하길 잘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스팀잇을 시작하길 잘했다 생각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어요 ;) 마야에게 한국에서 유행하고 있는 셀카포즈를 알려줬는데 이미 태국에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ㅋㅋㅋㅋㅋㅋ


マヤと会話をしながら泣きちゃいそうな瞬間もありました。マヤがSteemitを初めて始めたきっかけが私のためだったと言ってくれた時でした!料理が好きなマヤは私のレシピブログを見てインスピレーションを受け、Steemit始めたそうです!そして、私に何度もありがとうて言ってくれました😭

私はなぜか旅行をしながら簡単に寂しさを感じる方ですが、今回のバンコク旅行は優しいSteemit友達がいて全然寂しくありませsんでした。楽しさと暖かさに満ちた旅行でしたよ!もう一度英語の勉強してよかった...そして、何よりもSteemitを初めてよかったともう一度思うようになるきっかけになりました。)

KakaoTalk_Photo_2018-01-20-16-39-28_69.jpeg

ขอบคุณค่ะ @mayasiam!

DQmZXi4F1j6UXuPvT4F5Hzj1mdJ6J8rNC6nJMywhThXtmRy.gif

저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Please Follow @ramengirl 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

Sort:  

Wow!!! That's sooo cute! I used google translate to understand what you said and I can't believe you said so much about me. When I started my blog and I followed you I fell in love with you! You are cute, very kind and warm in your posts and comments, they always make me smile! I learned many things form you and I feel I have a real friend in you. Then, when we met in real it was amazing! I felt we knew each other for a long time, we spent together 2 days and it was fantastic, lots of fun. I can’t wait to meet you again soon!💖

From your response, it means the feeling is mutual @mayasiam.
Steemit is full of wonedrful people.

Thanks for being a wonderful host @mayasiam :)
Can't wait to meet you again soon! ;)

Aweee!! I wished I knew you were coming!! Please let me know next time you come to Thailand. I'd love to show you around!!

OMG, how sweet you are!!! I loved Thailand so so so so much! I definitely​ going to come back again!
Thank you so much!! ขอบคุณค่ะ @suerisue <3<3

Congratulation

Today one year ago you joined SteemIt
Thank you, for making SteemIt great and Steem on for more years to come!

(You are being celebrated here)

Whoaa I can't believe it's been one year already!

I liked your post and your photographs.

Good posting
Please vote @iskandarawe
Thanks

역시 예뻤어요^^

とても素敵な時間だったんですね!写真もみんな可愛い😁
私は迷ってしまって結局コンテストに応募できなかったけど、結果発表を楽しみにしています。

아주 먼 곳에서 숨겨져 있던 깊은 인연을 만나셨군요. 전생에서부터 이어져온 길고 긴 인연의 끝자락이 스팀잇에서 다시 이어지나 봅니다.

@yangmok701님 정말 그런가봐요^~^ 감사합니다!

이번 포스팅 보는 내내 감동이네요...
국적을 초월한 감동적인 밋업이예요 ㅠㅠ
마지막까지 즐거운 여행 하고 오세요 ^^

반님 댓글에 저도 감동받았어요ㅠㅠ 반님도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