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카드 트레이드 하실분 !?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K-001.png

불속성 퀘스트를 힘겹게 클리어 했습니다.
얼핏 보면 몇판 안지고 쉽게 클리어 한 것 처럼 보이지만

사실 운도 많이 따랐고(회피운..ㅎㅎ)
그리고 불 속성은 제가 레벨이 좀 되는 편이라
비교적 빠르게 성공하였던 것 같네요.

다른 속성 퀘스트는 엄청 클리어하기 힘들듯 합니다. ㅠㅠ

그래서 빠른 카드 확보를 위해
카드 트레이드를 제안해봅니다.
제 카드를 소개합니다..ㅋㅋ

K-002.png

카드 구매 실수로 만렙 카드와 5레벨 카드가 2개나 있습니다..
렉걸려서 안사진줄 착각하고 2회 구매한거랑
알파카드 잘못 옮기고 그러다보니..
생각보다 많이 구매하게 되었어요 ㅠㅠ

그래서 위 FIRE DEMON 5레벨 카드와 카드 트레이드 하실분 찾습니다 ㅋㅋ
제가 조금 손해보더라도 교환할 의향이 있습니다.
(리그 종료가 얼마 안남아서리..)

제가 원하는 카드는 히드라, 피닉스 이구요
소환사카드(아무거나)도 원합니다..!

위의 카드가 아니더라도 제가 만렙이 아닌 카드면 교환가능하니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편안한 시간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카드 교환 잘 되기를 바라며 디끌릭 꾹~^^

감사합니다 ㅎㅎ 디클릭 좋아요~!

아 그러고 보니 스몬 까먹고 있었네요 이틀? 삼일 정도 일퀘도 안하고 있는.. ㅋㅋ

ㅎㅎ저는 꾸준히 하고 있어요
카드 산다고 스팀 너무 많이 썼네요 ㅠㅠㅋㅋㅋ

오...트레이드가 잘되시기를+_+ ㅋㅋ

디클릭은 사랑이쥬~

아이고.. 어차피 언제가는 만렙 만들어야 할것 같은데...

제가 한개 구매하겠습니다~

카드 교환하려니... 이래저래 계산하기 귀찮으니...

걍 스달로 직거래 어떠신가요??

오오 좋아요 어떤걸로 드릴까여 ㅋㅋ

저기 12$에 올리신거 구매할께요.

몇스달이죠??

16.x SBD 정도 되는듯 합니다
15SBD에 괜찮을까요?

넵~ 15SBD 바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카드 전송하였습니당 ㅎㅎ

넵~ 감사합니다~

조만간 열심히 달려서 위로 가보이겠습니다~ ㅎㅎ

파이팅!!

히드라는 역시 인기인듯. 데몬 잘 팔리기를!

히드라 넘나 비싸서 부담되네요 ㅠㅠ 만렙 찍고픈뎅..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5139.82
ETH 3206.69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