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소환사 카드 만렙이 절실합니다..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K-005.png

아무도 소환사 버프를 못받지만
(용소환사-> Range damage +1)
만렙인 소환사가 용소환사 밖에 없어서
용소환사를 써야하는 슬픈 상황입니다..ㅠㅠ

그런데 상대인 @vaansteam 님도 저와 같은 상황이신가보네요
가 아니라 골드 드래곤을 사용하려고 하신거였네요 ㅋㅋ

100팩을 또 지르고 싶은 욕구가..ㅋㅋㅋ
하지만 저는 지금 100팩보다는 소환사카드만 따로 사는게
이득일 것 같아서 참고 있습니다.

데몬 카드 판매 중입니다..
이걸 팔아야 소환사 카드를 살텐데..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ㅋ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아무래도 소환사만 따로 사는 게 낫지 않나 싶습니다.

넵 소환사 카드를 조금씩 사모아봐야곘네요

화이팅 하세요. ㅎㅎㅎ
100팩은.....ㅋㅋ

일단 소환사 사고 데몬은 천천히 파시는것도 좋은 방법같습니다. ^^

저도 100팩 매니아(까는 재미~) 인데..
소환사만 사려니 너무 아까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