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시즌 중간 성적, 카드값 하락?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K-002.png

시즌이 약 일주일 가량 남았는데요.
설연휴가 끼어있다보니 시즌이 빨리 지나간 것 같습니다.

현재 랭킹 순위입니다.
저와 라미레스님이 1, 2위네요 ㅎㅎ
바싹 쫓아오고 계십니다 ㄷㄷ

K-003.png

카드값을 슬쩍 확인해보니 조금씩 다 저렴해진 것 같습니다.
트아님의 포스팅에서 봤는데 어떤 유저가 카드를 싼값에 다 팔았다고 하네요
신규 소환사 카드도 조금씩 떨어지고 있고..

아무래도 코인 가격도 하락세인데다가
스팀 몬스터도 새카드 나오는거 외에는 업데이트가 없다보니
유저들이 떠나는 것 같습니다 ㅠㅠ

신규 카드도 좋지만..
재미있는 업데이트도 많이 되었으면 하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스몬의 잼난 업뎃을 기대하면서 디클합니다.

스팀엔진을 적극 홍보하는 것을 보니
나중카면 스몬 코인도 발행해서 리위드로
줄지도 모르겠네요 ^^

스팀몬스터 업데이트가 언넝 되어야할텐데요~
비지님 이번 시즌도 화이팅!!!

우승하면 포인트 주는것을 이제 왠지 토큰으로 바꿔서 주고

그걸로 이것 저것(스타터팩 교환, 카드팩 교환 등) 할 수 있게 해줌

뭔가 더 활기찬 스몬이 될 수도 ?

부동의 1위 비지님 역시 대단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