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신카드 출시 예정, 언제 출시될까?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최근에 별다른 업데이트가 없어서
조금은 심심한 듯한 스팀몬스터인데요.

Tron 과의 협업을 통해서 펀딩을 진행하고
새로운 카드가 등장한다고 합니다.
(링크: https://steemit.com/steemmonsters/@steemmonsters/tron-ventures-into-the-splinterlands)

K-004.png

능력치와 스킬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디자인과 이름은 공개되었는데요.
아마 Dragon 속성의 카드들이 아닐까 합니다.

먼저 Delwyn Dragonscale 은 아마 소환사가 아닐까 싶은데요
음산한 분위기를 풍기는 모습이..
상대의 능력치를 많이 깎을것 처럼 생겼습니다 ㅋㅋ
Speed -1 Magic -1 Health -1 와 같이 디버프를 주는
5마나 소환사가 아닐까 예측해봅니다 ㅋㅋ

Dragonling Bowman 은 저코스트 카드가 아닐까 싶은데요
Snipe 를 할거 같기도 하고 아니면 석궁이니까 Stun?
생김새를 보니 Poison 을 거는 궁수일수도 있겠네요.

Fiendish Happy 는 마법사 일 것 같습니다.
Speed를 올려주는 마법사 아니면 새로운 스킬 장착?

마지막 Red Dragon! 어떤 녀석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요즘 용가리들이 파워가 좀 약해졌는데
다시 예전처럼 위상을 떨치게 될지..
강력한 레이저를 뿜고 있네요 ㅋㅋ

하필 트론으로 펀딩을 진행한다고 하는데
해킹당했던 아픈 기억이 또 다시 떠오릅니다 ㅠㅠ
해킹을 당하지 않았더라면 아마 펀딩에 참여했을텐데....
울적하네요 ㅠ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노동•정치•사람 웹진 4월호

노동·정치·사람은 매달 노동, 정치, 사람이라는 주제로 여러분과 이야기 합니다. 노동·정치·사...

Sort:  

마지막 레드드레곤 정말 멋지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모두 드래곤 족들이군요. 아~~ 드래곤 소환사 사둔 건 잘한 일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