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펀딩 날짜 임박..! 그리고 또 재밌는 상황 ㅋㅋ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MG5aEqKFcQi6ksuzVh6Jg2nEp6wn6URVpJYJ87uTQCYCoxGtAqPMhn8oDdtV6Jztb3zpau2iNVY3YDUjViYgnJzyEGGcdVuZQ.png

트론(TRX)코인을 통해 새로운 카드를 미리 구매할 수 있는
SEEDGerminator 펀딩이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펀딩은 4월 16일 새벽 1시 시작 한다고 하는데요
트론(TRX)과 시드(SEED)를 구매하여 참여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좋은 정보를 빠르게 전달해주시는
@jayplayco 님의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링크: https://steemit.com/steemmonsters/@jayplayco/seedgerminator

그건 그렇고 이제 시즌 종료가 며칠 남지 않았는데요.
3일 정도면 벌써 시즌이 마무리가 됩니다.
랭크게임을 이제 집중해서 해보려고 하는데
순위표를 보니 begonethot 가 또 저와 전적이 똑같습니다 ㅋㅋ

K-013.png

어제도 전적이 똑같다고 포스팅 했었는데
오늘도 똑같아버리는..
205전 150승으로 똑같습니다

저만 신기한건가요? ㅋㅋ
순위표를 그렇게 자주 확인한 것도 아닌데
딱 봤는데 또 똑같으니 엄청 신기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공익인권변호사모임 희망을만드는법

당신의 후원이 희망을 만듭니다. 국가와 자본을 비롯한 모든 권력으로부터 독립성을 유지하려는 희...

Sort:  

순위가 다릅니다
빨리 1등으로 올라가버리세요 비지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순위표를 보니 신기하긴 하군요. ㅎㅎ

비지님 1등하세요. 화이팅!!

스몬은 여전히 핫해서 좋네요^^
오늘도 디클릭!

1등 남주지 마세요
kr에 자존심입니다.
부담은 안느끼시겠죠 ㅋ
클릭도 합니다.

트론으로 구매할수 있는건가요??
계속 들어도 잘 모르겠어요^^;;;
암튼 1위 응원합니다!!

넵ㅎㅎ 트론 지갑에 트론을 넣어놓고 참여하는거라서 꼼꼼히 읽어보시고 해야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