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10 legendary summoners tournament 준우승!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K-015.png

오늘 오전에 있었던 10 legendary summoners tournament 에서
준우승 하였습니다.

우승은 @glory7 님이 차지하셨습니다.
초반에 삐끗해서 패자조로 가셨었는데
결승까지 올라오셔서 우승을..ㄷㄷ

상품은 토너먼트 이름답게
레전더리 소환사를 준다고 하는데 어떤걸 줄지는 모르겠네요
아무래도 이번에 나온 소환사를 주지 않을까 합니다.

K-016.png

가격이 상당히 많이 떨어졌네요..
기존 유저분들 중에서 팔고 접으시는 분들도 꽤 있는듯 합니다 ㅠㅠ
접는 유저만큼 신규유저가 더 많이 생기면 좋으려만..

tournament-list_event-filter.png

오늘 토너먼트를 진행한 @tendershepard
자동화 토너먼트의 진행상황을 스크린샷으로 보여주었습니다.

1~2주 안에 출시를 하려고 준비중이라고 하네요.
많은 기대가 됩니다. ㅎㅎ
계속 좋은 업데이트로 게임이 더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준우승 축하드립니다 ㅎ
글로리님은 정말 ㄷㄷㄷ 하십니다

토너먼트가 엄청 많군요. 그래도 오늘은 준우승 소식이라 기분 좋으실듯 합니다 ^^ 신규 유저가 많이 늘어나야 합니다 거기에 대찬성 입니다.즐거운 휴일 되시고 오늘 kr 토너먼트도 기대 됩니다.강력한 우승 후보십니다 ㅎ

역시 우승, 준우승은 KR이...
전 스몬고님에게 져서 패자전 가서 또 글로리님에게 져서 떨어졌네요.
KR 만나는 것이 무섭네요.

이미 신소환사들 만렙이셔서 제게 양보해주신 것으로...

자동화된 토너 정말 기대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늘도 디클릭!

오~ 자동 토너먼트!! 기대가 되네요~

토너먼트 준우승 축하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569.64
ETH 3235.92
USDT 1.00
SBD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