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500 Steem Saturday tournament 우승!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K-012.png

오늘 새벽에 진행된 500 Steem Saturday tournament 에서
우승 하였습니다. (짝짝)

최근에 토너먼트 성적이 좋지 않았는데
이번에 좋은 성적이 나왔네요.

새벽 시간이다보니 KR 분들이 아무도 안계셨습니다 ㅋㅋ
덕분에 좋은 성적이 나올 수 있었네요.

K-013.png

Semi-finals 에서 @masterthematrix 를 패자조로 보냈는데,
패자조에서 다시 올라와서 결승전에서 또 만났습니다..ㅋㅋ

상금이 8위까지 분배 되어서 1등은 150 STEEM 을 받게 됩니다.
새벽에 잠이 오질 않아 참여했는데 좋은 결과가 나와서 기쁘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대단하십니다.

축하드리면서 고생하셨습니다.

역시 최강! 축하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축하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역시군요
멋지십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축하드려요~^^

지금이라도 몬스터 입성해도 늦지않았겠죠?
좋은 성적 추카추카요~~^^

할만합니다 ㅎㅎ 카드는 팩 뽑기보다는 마켓에서 유저들한테 사는게 덱 구성하기 좋아요 훨씬 저렴

스타터팩 필요하시면 제가 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세계1위를 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735.97
ETH 3533.64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