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밸런스 조정 혹은 리메이크가 필요할 것 같은 친구들, DEATH 편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Fire 속성, Earth 속성에 이어 Death 속성입니다.
Water 속성은 밸런스가 괜찮아서 Skip 했었는데,
Life 속성도 밸런스가 좋네요. 딱히 안쓰이는 카드가 없는듯 합니다.
그래서 Life 도 Skip 하고 Death 속성 카드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K-001.png

첫번째 카드는 UNDEAD MINOTAUR 입니다.
미노타우르스 이름 가진애들은 왜이리 다 약한가요..ㅋㅋㅋ
마나가 6이나 들기때문에 사용이 부담스러운 면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머 +1~2 정도 해주는 버프를 해주면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그래도 쓰일지는 의문입니다)

K-002.png

두번째는 ANIMATED CORPSE 입니다.
얘를 사용하는 유저를 단 한번도 본적이 없는것 같습니다 ㅋㅋㅋ
그도 그럴것이 장점이 너무 하나도 없습니다..ㅠㅠ

동일속성에 1마나만 더 내면 완벽한 상위호환인
HAUNTED SPIRIT 이 있어서 이기도 하지만
굳이 그 이유가 아니더라도 그냥 구립니다..ㅋㅋ

마나를 3으로 내리는 방법이 가장 심플할 것 같긴합니다.
혹은 Slow 스킬이나 다른 유용한 스킬을 하나 주던가 해야할듯 하네요.

K-003.png

세번째는 DARK ENCHANTRESS 입니다.
얘는 마나소모값이 문제인듯 합니다.
6이나 드는데 비해서 스탯이 초라하네요.
체력이 4밖에 되지 않아서 사용이 어렵습니다.

공속과 체력을 올려주는게 심플하긴 하지만
마법사 답게 새로운 스킬을 하나 부여해주는건 어떨지 생각해봅니다.
Swiftness 스킬이 어울려보이긴 하네요.

그 밖에 SKELETAL WARRIOR 나 PHANTOM SOLDIER 도
잘 안쓰이고 살짝 버프를 해줘야할 것 같긴합니다
Death 속성에 Protect 이나 Tank Heal 이 없어서
다른 속성에 비해 상대적으로 많이 약한 모습입니다..ㅠ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HTML 삽입형 광고] - 운영중인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이용해 수익을 얻으세요!

안녕하세요. DCLICK 입니다. 오늘은 새로 출시된 기능인 HTML 삽입형 광고에 대해서 소...

Sort:  

언데드 미노타우르스 가끔 포텐이 터지기도 하더군요.

스닉룰일때 치고 치고 반격 치고 멋졌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