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최약체 Death 속성으로 랭크 게임 3연승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K-001.png

랭크 게임 도중 Death 속성으로 3연승 하였네요 ㅋㅋ
최약체로 평가 받고 있는 Death 속성인데요.

퀘스트도 아닌데 그냥 뜬금없이
Death 속성을 써봤는데 연속으로 이겼네요.

K-002.png

아머를 사용할 수 없는 Unprotected 룰때
이녀석 한번 써보고 싶어서 써보려다가
너무 도박성이 큰 것 같아 2번 다 넣었다가 빼버렸습니다 ㅋㅋ

컨셉은 참 재미있는데 사용하기가 정말 애매합니다
마법 캐릭터였으면 좋았을거 같은데..

K-003.png

Melee 카드만 사용할 수 있는 Up Close & Personal 룰에서는
최근 Fire 속성에 밀리나 싶었지만 여전히 강력하긴 한 것 같습니다.
안정성이 더 좋다고 생각되네요.

몇가지 룰에서만 한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Death 덱인데
상향 조정이나 새로운 카드 소식은 없는 듯 합니다.
언젠간 패치가 되려나요..? 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노동•정치•사람 웹진 4월호

노동·정치·사람은 매달 노동, 정치, 사람이라는 주제로 여러분과 이야기 합니다. 노동·정치·사...

Sort:  

뱀파이어는 언프로텍트에.. 상대방이 쉴드가 없을때나 사용할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너무 쓰기 힘드네요
데스로 3연승.. 멋지십니다

언프로텍트에 고마나때 셀레니아랑 써봄직하긴 한데 리스크 대비 파괴력이 애매한듯 하네요..ㅋㅋ

데쓰는 죽음이죠... 뭔가 패치나 신카드 없으면 답이 별로 안보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빨리 뭔가 조치가 필요할것 같네요.

상향 패치 가즈아~

여윽시 스몬 최강자라 불리는 이유가 있으시네요. +.+
멋집니다!

와~ 3연승 대단하시네요!
오늘도 디클릭!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