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할게 많아진 스팀몬스터, DEX 그랜드오픈 소식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K-001.png

예전 스팀몬스터는 퀘스트 말곤 딱히 할게 없었는데
요즘에는 여러개의 토너먼트를 참여하다보면 바빠져서
퀘스트도 소홀하게 되네요
Water 속성을 받은지 꽤 오래됐으나 못 깨고 있습니다.

글을 적다보니 할게 많아진게 아닌 토너먼트 하나가 생겼을뿐인데
활발하게 잘 운영되고 있다보니 그렇게 느껴지네요 ㅋㅋ

아직은 혼자 즐기는 컨텐츠밖에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팀을 이루어서 대전하는 모드나 길드 시스템이 개발중에 있다고 하니
천천히 기다려봐야겠습니다 ㅎㅎ

K-002.png

@aggroed 가 4시간전에 DEX GRAND OPENING 제목의 포스팅을 올렸는데
아직 내용은 못 읽어봤으나 스몬 토큰과 관련된 내용이 아닐까 합니다.
링크: https://steemit.com/steemengine/@aggroed/steem-engine-dex-grand-opening

계속 발전하고 있는 스팀몬스터 파이팅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대부분대회에 출전하셔서 대부분 높은 성적으로 입상하시는 비지님..
대단하십니다 ㄷㄷ
저도 좀더 공부하고 열심히 출전해야 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부기님도 요즘 성적이 좋으신거 같습니다
TEAM KR의 미래가 밝네요 ㅎㅎ
좋은 하루 되시길!

어웈...성적이 어마어마하네염+_+ 전 토너먼트 엄두도 못내겠어여 ㅠ ㅎㅎ

토너먼트로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니 다행입니다^^
스몬 화이팅~ 리워드 카드가 120장이나? ㅎㅎ

비지님만 너무 바빠진게 아닌가욤^^??
강의 좀 해주세요.. 상위 랭킹 올라가는법!!

역시 증인1위답게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스몬사장님이네요
ㅎㅎㅎㅎ 토너먼트도 일퀘도 바쁘십니다!

팀전 나오면 재밌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140.77
ETH 3133.36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