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밸런스 조정 혹은 리메이크가 필요할 것 같은 친구들, EARTH 편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밸런스 조정 혹은 리메이크가 필요할 것 같은 친구들 Fire 속성 편에 이어서
Water 속성 편을 포스팅하려고 했으나,
물속성은 정말 안쓰이는 카드가 없는 것 같아요.
밸런스가 참 좋은 속성 같습니다.

그래서 Water 속성은 건너뛰고 Earth 속성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Earth 속성도 안쓰이는 카드가 많진 않네요.

K-001.png

REXXIE 는 원래 마나 효율이 굉장히 안좋은 카드였는데,
밸런스 조정으로 인해 살짝 좋아진 상태입니다.
그래도 거의 사용하는 사람이 없네요.

제 생각엔 상대의 아머를 뚫고 체력까지 바로 깎을 수 있는
Piercing 스킬을 주면 어떨까합니다.
커다란 이빨과도 잘 어울리기도 하구요 ㅎㅎ

K-002.png

MINOTAUR WARRIOR도 엄청 안좋은 카드였는데
밸런스 조정으로 Reach 스킬을 받았으나,
그래도 사용하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3의 근접 데미지로는 아무런 메리트가 없어보이긴 합니다.
Range 가 강한 Earth 속성과도 어울리지 않구요.
Dragon 속성의 MANTICORE 에 비해 너무 안좋기도 합니다.

뭔가 화난 인상과 어울리는 스킬을 부여해주고 싶은데
Enrage 스킬을 줘도 딱히 효율적일거 같진 않고..
Swiftness 혹은 Inspire 를 BROWNIE 가 아닌
이 친구한테 줬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K-003.png

얘는 앞서 말씀드린 2녀석과는 달리 너무 좋아서
하향 조정이 필요하다고 보여집니다.
1마나밖에 들지 않는데 버프 스킬이 2개나 있어서 효율이 너무 좋네요.
Swiftness 가 워낙 좋기도 하구요.

Inspire를 뺏고 대신 6레벨 공격력을 +1 시켜주고,
Inspire는 MINOTAUR 에게 주면 좀 괜찮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HTML 삽입형 광고] - 운영중인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이용해 수익을 얻으세요!

안녕하세요. DCLICK 입니다. 오늘은 새로 출시된 기능인 HTML 삽입형 광고에 대해서 소...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브라우니는 제가 애용하는 카드라 하향 앙대요~~~ ^^

ㅎㅎ저도 많이 애용하는 카드입니다 ㅋㅋ

스몬 화이팅^^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미세먼지 때문에 집에서 근력운동만 하고 있어요 ㅎㅎㅎ
actifit 포스팅 언넝해야하는데 비지님 23일날 소풍 같이 가시나요??

미세먼지 갈수록 심해지네요 ㅠㅠ
23일날 친구 결혼식때매 일정을 봐야할듯 하네요 ㅠㅠ

23일날 결혼하시는 분이 많이 계시네요 ~
글로리님도 점심에 결혼식끝나고 오신다고하시던데 ㅎㅎ일정보시구 오세용.

비지님은 이제 스몬카드 디자이너 하셔야겠어요..
관리자 이상으로 꿰뚫고 계신 신의손!!

근성의 주3포스팅 3번째 보팅입니다. (3/3)

렉시는 초반에 정말 강해서 많이 사용했는데.. 어느 순간 안보이더군요..

생각보다 미스가 많이 났던... 기억이 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41.68
ETH 3582.21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