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Enrage 스킬에 대한 새로운 사실..!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K-001.png

Enrage 스킬은 데미지를 입었을 때,
공격력과 스피드가 오르는 스킬입니다.

공격 받았는데 Health 에 타격이 없다면 안오릅니다.
Melee Attack 몬스터들만 가지고 있는 스킬입니다.

그런데 피해를 입어서 공격력과 스피드가 올랐는데
아군이 Tank Heal 로 Health 를 회복 시켜준다면
어떻게 될까요?

K-002.png

체력10에서 8이되면서 공격력과 스피드가 오른 모습

K-003.png

그런데 아군이 Tank Heal 로 Health 를 회복시켜주자
공격력과 스피드가 다시 낮아졌습니다.

본인의 원래 Health 보다 낮아져야 Enrage 효과가 발동하는 듯 하네요.
크게 중요한 건 아니지만 공유합니다..ㅋ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Hi there,
I've just upvoted this post
A small contribution from me, to help the steem community to thrive ;)

오~ 이런건 저도 경험해 본적 없었는데...

버그인지 의도한 상황인지는 몰라도..

일단 탱커힐이 이럴때 도움이 안되겠군요.

디클릭 사랑~

ㅎㅎ저도 보면서 신기했습니다
speed 빠른 힐러가 많이 없어서 자주 나오는 상황은 아닐듯
디클릭 감사합니당 ㅎㅎ

오 몰랐던거에요. 와우~ 힐이 좋은건지 나쁜건지 아리송하네요 ㅋㅋㅋ

그래도 힐은 좋은거 아닐까용ㅋㅋㅋ

새로운걸 알았네요

ㅋㅋㅋ 크게 중요합니다.
이게 좀 더 레벨이 올라가서 진검승부시 이런 작은
디테일에서 승부가 결정됩니다.
아~~ 요즘 열공모드 돌입..ㅋ 다음시즌에 기대됩니다.

오늘도 디클릭!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5139.82
ETH 3206.69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