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League of Champions 토너먼트 후기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K-019.png

현재 진행되고 있는 League of Champions 토너먼트 후기입니다.
저는 16강에서 아쉽게 탈락하고 말았네요 ㅠㅠ

K-020.png

낮은 마나 캡의 대전은 변수가 많긴 하지만
상대의 조합이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K-021.png

내일은 JJM Blast 2회차 토너먼트가 진행되는 날입니다.
1회차와 다른 점은 8강까지도 Prize 가 지급되고
오전이 아닌 오후 시간에 열린다는 점입니다.

1회차보다 아직 참가자가 조금 적네요.
아직 참여하지 않으신 분들은 참여해보면 좋을듯 합니다 ㅎㅎ
모두 즐거운 주말 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비트코인 관련 만우절 하니 '팔도 비빔밥'탄생 과정이 떠올랐는데...

올해의 4월 1일이 주는 의의에 대해서 생각해보았습니다.

Sort:  

내일 우승하시면됩니다

Magic Dice has rewarded your post with a 41% upvote. Thanks for playing Magic Dice.

I am an automatic upvote bot, only for #steemmonsters, #steemmonster. If i liked your post, you will get an upvote. Only for Steemmonsters. Once a day, i published the posts, that have recieved an upvote.

토너먼트 이번엔 우승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낮은 마나는 운이 많이 좌우하는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585.79
ETH 3005.19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