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Monsters in the Night Bronze League 아쉬운 4위!

in #steemmonsters5 years ago

K-004.png

금일 오후에 있었던 Monsters in the Night Bronze League 에서
아쉽게 4위에 그쳤네요.

K-005.png

Bronze 리그에서는 마법 반사 카드가 많이 없다는 것을
노린 @clayboyn 의 전략이 굉장히 좋았네요.
저를 이기고 올라가 우승까지.. Congratulation!

K-006.pngK-007.png

브론즈 리그에서 마법 반사가 있는
몬스터가 얘네정도 있는 듯 한데요.

음..Android 보단 Prismatic Energy 가 더 좋아보이긴 한데
8 마나가 조금 부담스러워 보이긴 합니다 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비지님 하루 1리그를 하시다니 스몬 월드대전 투어 하시는듯 합니다.^^

일퀘도 힘든데 워워 ~~ 내일은 어떤 대회 참가 하시는지 승전보를 기다려 보겠습니다.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브론즈는 그러고보니 마반이 없네요... 안드로이드는 너무 쓰레기고 8코스트짜리? 저거는 어쩌면 좋을지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브론즈는 생각외의 패가 더 좋을때도 있더라구요..
그런점에서 토너먼트가 흥미진진한거 같아요..

오늘은 조금 부진하네요. 낼은 우승할 수있을 듯합니다.

솔직히 이제 무슨 소린지도 모르겠네요.
스팀기반 다른 게밈이 런칭했다는데,
그거라도 해야겠습니다 ㅋㅋ

ㅋㅋㅋ뭐 다른거 나왔나요!? 링크좀...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