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Monsters in the Night Diamond League 우승!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K-004.png

금일 오후에 진행된 Monsters in the Night Diamond League 에서
우승하였습니다.

Double Elimination tournament 에
3판2선승이라 되게 오래걸리겠구나 싶었는데

이번엔 대회 참가인원이 평소보다 많이 적어서
비교적 빨리 끝났습니다.
빨리끝나도 1시간은 걸리네요..ㅋㅋ

K-005.png

저번에 스팀 경영자가 바뀌면서
잠깐 폭등 후 거래량이 많이 증가했었는데
다시 거래량도 줄어들고 가격도 내려왔네요 ㅠㅠ

그래도 스팀달러는 1달러 수준으로
복구 되고 있어서 다행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우승 축하 드려요~~~드디어 승전보를 울리셨습니다 ^^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우홋,,, 우승 축하해요~~~
아~~~ 스달 사야 하는데... 스달 사서 카드 사야 하는데... 업비트와 빗섬은 입금이 안 되고, 고팍스는 매수매도 갭이 너무 크고. ㅠㅠ

감사합니다. 업비트 스달 입금 안되나요? 저 업비트에서 자주 입출금 했는데 되던데..

아 원화입금이 안되시는구나 고팍스에서 비트코인을 사서 거래소로 전송하는 방법을 써야할듯 하네요 ㅠ

와우~ 또 우승 축하드립니다~

그나저나 스팀 가격이 ㅠㅠ

예전 같으면 말도 안되는 스팀 300원 가격이 이젠 이상하지 않네요. 허허~ 그나마 스달만 1달러에 가까운게 다행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