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Prismatic Energy 만렙 달성!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K-010.png

제가 이번에 만렙을 만든 카드는 Reward 카드 Rare 등급의
중립 몬스터 카드 Prismatic Energy 입니다.

Prismatic :
(전문 용어) 각기둥의, 각기둥 모양의
[형용사] 프리즘으로 형성된; 밝고 선명한

프리즘으로 형성된 에너지,
뭐 그런 뜻인듯 합니다 ㅋㅋ

스탯을 살펴보면 8 마나가 들어서 많이 부담스럽긴 합니다.
마법 반사와 보이드 능력이 있어서
확실한 마법 카운터로 사용 가능하겠네요.

그렇지만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높은 마나 때문에 기용이 어렵고
마법 상대가 아니라면 효율이 좋지 못하기때문에
약간 모험성 픽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Snipe 전에서 사용했다가 Range가 나오면 곤란하고..
Broken Arrow 에서 사용 용도가 조금 있을거 같은데,
일단 더 지켜봐야겠네요 ㅋㅋ

어제 일찍 잠들었더니 이른 시간에 깼습니다.
오늘 하루도 파이팅..!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아아 얼마나 더 강해지시려고....

만랩을...^^
잘 사용하셔서 다음 게임에서 1등 하세요~.

감사합니다 :)

다 죽었어. 선전포고네요. ㅎㅎ

만랩축하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만렙카드 콜렉터 비지님~ ㅋㅋ

이런 고마나 몬스터들은... 정말 모 아니면 도 같네요...

실전 투입이 쉽지 않을것 같아요.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upvoted from the communal account, @minnowsupport, by bji1203 from the Minnow Support Project. It's a witness project run by aggroed, ausbitbank, teamsteem, someguy123, neoxian, followbtcnews, and netuoso. The goal is to help Steemit grow by supporting Minnows. Please find us at the Peace, Abundance, and Liberty Network (PALnet) Discord Channel. It's a completely public and open space to all members of the Steemit community who voluntarily choose to be there.

If you would like to delegate to the Minnow Support Project you can do so by clicking on the following links: 50SP, 100SP, 250SP, 500SP, 1000SP, 5000SP.
Be sure to leave at least 50SP undelegated on your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507.66
ETH 3080.0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