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배틀 동영상 시험 캡처 그리고 일퀘

in #steemmonsters5 years ago

시험삼아 스몬배틀 동영상을 캡처해 봤어.


환경

  • PC: 맥북 프로 (2015)
  • 캡처 도구: QuickTime Player

동영상은 나오는데 음악은 안 나오네.
설정은 잘못한 듯.
이거는 나중에 다시 한번 시험해 보기로...
앞으로 일퀘나 일기에 배틀 동영상 하나씩 올려볼까 해.
(이렇게 하면 나도 유튜버?)

그나저나 상대편이 골드 카드로만 구성되어 있던데 부럽네... ㅎ


어제 일퀘

image-1544239258972.png

요새는 에픽 카드 보기도 힘들고 레어만 근근히 모으네.
일단 업글부터 꾸준히 가즈아.
에픽, 레전더리, 골드는 언젠가 또 나오겠징..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보클하고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뵙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유튜버 가즈아!!! ㅋㅋ
좋아요 구독 눌르러 가면 되나요? ㅋㅋ
스몬 일퀘할때마다 생방할까도 했는데 역시 귀찾니즘이 ㅋㅋ
일단 일퀘도 자주 빼먹는지라 ~

구독 눌러주시면 저야 베리 감사죠.
단순 동영상 캡처지만, 이것도 은근 번거롭네요.
이걸로 스몬, 스팀잇이 흥할 수 있다면 열심히 해야죠. ^^

퀵타임으로는 화면 녹화만 되더군요

음성 녹음도 하는 방법을 찾았어요. 별도 프로그램을 깔아야 하지만... ^^

맥북프로 사고싶다....ㅜㅜ

맥북에 적응하니 윈도우 노트북은 잘 안 쓰게 된다는...

오호 동영상캡쳐 좋다~~ 막판에 막 밀어버리네!
요즘 일퀘 카드가 좋은건 잘 안나오는듯

카드 뽑기는 다들 비슷한 고민을 하는구나. ㅠㅠ

재미있어보네요~

처음엔 규칙 이해하는데 시간이 좀 필요하지만, 적응하고 나니 할만해요. ^^

오 이방법도 괜찮네 ㅎㅎㅎ

동영상 캡처하니 자연스레 복기도 하게 된다는... (바둑도 아닌데 ㅎ)


@dorian-lee님 곰돌이가 최대 두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4.24
ETH 3570.27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