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이벤트(종료) : 스몬 카드 두 장 주사위 굴려~!!, 실버 등급 입성~!!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A2E3B543-4513-494A-97B7-DF0EC96E5CEF.png

안녕~ 형들~ 조금씩 스몬의 즐거움을 나누고 싶은 팥쥐야~ ㅎㅎ

지난 화요일부터 스몬 리그 3이 시작되어서 나를 포함해서 스모너 형들이 열심히 달리고 있어. 특히나 새 시즌 오픈과 더불어 kr-steemmonsters배 승률 달성 이벤트가 시작되어서 두 배의 즐거움을 누리고 있지 ㅎㅎ 쪼렙이지만 10위 안에 들어보려고 아둥바둥 거리고 있는데 다른 형들이 워낙 잘해서 그냥 참여하는데에만 의의를 두어야 할 것 같아 ㅎㅎ

실버 달성.PNG

아침 출근 길에 스몬을 즐기다가 드디어 1,000점 고지 달성!!! 실버3등급에 안착했어 ㅎㅎ 이번 시즌부터 게임방식이 변경되어 자동 플레이가 불가능하거든. 그래서 한 게임, 한 게임 플레이어가 머리를 쥐어 짜내서 덱을 구성해 줘야 해. 물론 게임 플레이 하는데 시간은 많이 걸리지만 그만큼 신경을 써서 플레이를 해야하니까 더 재미가 있는 것 같아.
솔직히 나는 자동 사냥, 자동 플레이 되는 게임류를 좋아하지 않거든. 앞 시즌까지만 해도 그냥 일퀘 달성용으로 자동을 돌려놨기 때문에 게임을 즐기지 못하고 약간 의무감(?)으로 했었던 것 같아 ㅠㅠ 하지만 바뀐 시스템에서는 잠깐 잠깐 플레이하면서 빡침, 왜들 이렇게 잘하는겨 즐거움을 얻으니까 그걸로 만족~ ㅎㅎ 적당히 게임 즐기면서 골드까지 올라가 봐야겠다!!

그리고 나도 이벤트 한 번 하려고해~!! 그냥 막 주사위 굴려줘~! 역시 운사마형의 주사위가 짱이지?ㅋㅋ(#wdice)

켈베.JPG

싸이클롭.JPG

불덱의 지랄견 삼남매 켈베로스와 중립의 애꾸는 싸이클롭스

58(팥쥐 백넘버, 오빠)이 나오면 두장 다 가져가는거구, 58이 안나오면 58에 가까운 두 명의 형에게 하나씩 보내줄거야 ㅎㅎ

그럼 오늘 하루도 즐겁고 신나게들 보내~ 뱌뱌~^^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58 가즈아~
#wdice

@twinpapa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6 이(가) 나왔습니다.
18차 스몬 이벤트 결과 및 19차 중립카드 이벤트!! from @twinpapa

몰라 그냥 나줭
58585858
#wdice

@bbooaa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8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81%)을 받았습니다.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2탄] 손키형@sonki999 from @bbooaae

욕하는거 같다? 흥~

꾸욱 후 주사위 굴려봅니다

#wdice

@kstop1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1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My Actifit Report Card: November 28 2018 from @kstop1

#wdice 뿅.

@soohyeong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5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SteemMonsters] 행운의 7을 잡아라! (진행중) from @soohyeongk

켈베로스 카드 보냄~!!

켈베로스 ㅋㅋ 싸이클롭스ㅋㅋㅋㅋ
아주 전통적인 몹들이네 ㅋㅋㅋㅋ

옵하~2장 여기요!!
#wdice

@mimistar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 이(가) 나왔습니다.

오빠 꽝이야 ㅠㅠ

이벤트 가즈앙
#wdice

@room9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1 이(가) 나왔습니다.

오십팔 가즈아!!!

#wdice

@ddllddll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3 이(가) 나왔습니다.
나는 집노가다(?)!! 도즈언!!!! from @ddllddll

Here is a small vote of apprecation.

Thanks for your voting!!

Coin Marketplace

STEEM 0.39
TRX 0.12
JST 0.040
BTC 70118.22
ETH 3546.28
USDT 1.00
SBD 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