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스몬 일기 190207

in #steemmonsters5 years ago

sm.jpg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연휴 지나고 후유증이 있네요;;
퇴근길에 스카이캐슬 보며 왔는데, 반은 졸며 봐서 다시 봐야될거 같아요 ㅠ

집에 와서도 좀 자다가 깨서 일퀘했네요.
오늘의 일퀘는 water에서 새로 받아 earth 네요. 3일째 Earth로 퀘스트 진행하게 되었어요.

Screenshot_20190208-010528_Chrome.jpg

1패 뒤 5연승..
생각보다 퀘스트를 빨리 완료하겠다 싶은 생각과 골드2 진입도 욕심내볼 상황이었습니다.
바로 지고;; 다시 이겨서 2178점에 퀘스트는 완료.
한 판 더 이기면 골드2 갈거 같아서 했는데 졌네요 ㅠ
골드2 진입은 내일로 미뤄야겠습니다.

오늘의 퀘스트 보상은 어떨까요?

Screenshot_20190208-010607_Chrome.jpg

골드카드 하나 득
제가 요즘 Earth 덱에서 즐겨쓰는 WOOD NYMPH 네요 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banner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fur2002ks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인간쓰레기 많네요! (뻘짓 진행사항)

...donekim parkname cheongpyeongyull neojew jaytop wabangcute feelsogoodrealsunny hanwoo dmsqlc0303 kstop1 bree1042 sonki999 bbooaa...

저도 연휴이후에 휴유증이. ㅠ.ㅠ

늦게 자던게 버릇되어 힘드네요;; ㅠ

요센 스몬 하는 분이 많은가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래도 꽤 되시지 않을까 싶어요

스카이캐슬을 졸면서 보셨다니~ ㅋㅋㅋ 다시보세요 !!!

안 그래도 다시 봤어요 ㅎㅎ

골드 축하해요~~~ ^^

감사합니다 ^^

5연승 대단하십니다~

운이 좋아서 한거라서요;; ㅎ

Hi @feelsogood!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00 which ranks you at #876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