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스몬 일기 190210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sm.jpg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일요일 저녁 kr에 2개의 토너먼트가 있어서 준비하고 있었네요. 체크인까지 해두고 누워서 기다리다가..
잠들어서 10시반쯤 깼네요;; 토너먼트가 9시, 9시반이었는데요.
순위권은 기대 안 했지만, 행운상도 기대 못 하고 놓쳤다는게 아쉽네요 ㅠ

일퀘는 death가 나와 바로 다시 받았습니다. Earth가 나왔네요.
멍때리다가 시간 초과로 지고 시작 ㅎㅎ

Screenshot_20190211-005058_Chrome.jpg

그나마 Earth 라 다행하게도 많이 지지는 않았네요.
그래도 점수는 조금 올랐지만, 아직 골드2 올라가는게 엄두가 안 납니다;;

오늘의 퀘스트 보상은 어떨까요?

Screenshot_20190211-005133_Chrome.jpg

오~ 골드카드가 ㅎㅎ
카드가 골고루 나오는 것도 괜찮아요 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banner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옷...골카라닝...부럽네염+_+

가~~~끔 골카라도 나오니 많이 져도 하는거겠죠 ㅎㅎ

골카는 사랑이졉+_+ㅎㅎㅎ

아쉬워요 필쏘굿님.. 전 운빨로 행운상 탔어욤^^~
담엔 꼭 함께해요

행운상 받으신거 봤어요 ㅎ 축하드려요

ㅋㅋㅋㅋ 어쩌다 잠이들어서... 다음에 또 있겠죠!!
골카 축하드려요^^

아이들 재울 때라 전체 소등하다보니 누워서 잠들어버렸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

다음 토너먼트에는 우승하세요~ ㅎㅎㅎ 부기님이 부전승으로 올라가셨다고 들었어요 ^^

전 우승할 능력이 안 되서요;;; 부기님이랑 붙었어도 졌을거 같긴 해요;

골드라니!! 축하드려요!!^^

마르스님, 감사합니다 ㅎㅎ

오홋... 골카 추카합니다. ^^

감사합니다 ^^

오오~ 반짝반짝하네요~

요즘 같아서는 저런거라도 가끔 나와줘야 계속할만할거 같아요;

일퀘에 골드 축하드립니다^^ 맞보클!

감사합니다 :)

Hi @feelsogood!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00 which ranks you at #876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