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스몬 일기 190213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sm.jpg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일퀘는 life가 나와 다시 받았는데 death였어요.
하필이면 요즘 제일 승률 안 좋은 death가 이틀 연속이라니 ㅠ

Screenshot_20190214-005631_Chrome.jpg

20판을 넘게 해서야 겨우 일퀘 완료했어요;;

어제도 골드2 찍었으니 오늘도 해야쥬~
생각만큼 쉽게 올라가게 냅두지 않네요 ㅠ
그 리워드카드 한 장이 뭐길래 이러고 있는지;;
한 시간정도 더 해서 겨우 골드2 다시 올라왔네요.

힘들게 골드2 와서 받은 리워드카드 ㅎ
오늘의 퀘스트 보상은 어떨까요?

Screenshot_20190214-005727_Chrome.jpg

와~ 이럴려고 내가 이 시간을 들여 고생했는지 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banner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그래도 일퀘 성공 축하합니다. 저는 일퀘 하는 재미로 해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일퀘 때문에 하는게 크죠 ㅎ

데스는 스켈레톤 하나로 스닉계 지존인듯요. 무서워요.

데스도 키워야 하나보네요 ㅎㅎ

점점 올라가면 불덱이나 데스덱이 너무 어려워요,.,.

상위리그에서 잘 하고 계시는 투럽맘님 ㅎㅎ 파이팅입니다

그냥 즐기면서 하셔요!!^^

그럴려고 생각하다가도 하다보면;; ㅠ
불금 즐겁게 보내세요~!

집념이 대단하시네요~

중간에 포기할 때도 많아요 ㅎㅎ

요즘 death가 승률이 안좋군요 ~ 힘내세요!!!

원래 승률이 나쁘긴 하지만;;; death는 힘들더라고요

nTOPAZ 프로파일(Profile) 작성 바운티 프로그램 ( 최대 $2.25 👍 + 100 💎 토파즈 토큰)

모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보상 지원 ①


저도 스플린터마다 승률이 다름을 느꼈어요

아직 브론즈 II인데 갈 길이 머네요 🤣

Hi @feelsogood!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08 which ranks you at #876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