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극심헌 슬럼프 겪는 중 ㅠㅠㅠㅠ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잘난 실력도 아니지만 요즘에 슬럼프가 심각한 것 같습니다.

주특기인 랭킹전에서도 헤매고 있고, 토너먼트는 나갔다 하면 1차전 광탈이고 ㅠㅠㅠㅠ

덱 연구 없이 남이 하던거 따라해서 여기까지 왔는데 아무래도 한계인 것 같습니다.

다음 주 바쁜 거 지나면 다시 한 번 열심히 연구해봐야겠네요 흑 ㅠㅠㅠㅠ

주말인데 비가 옵니다. 그래도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드라마 토큰 에어드롭 받으시고 기분 전환하시길요~ ㅎㅎ

!dramatoken


You're upping the drama to new levels! Have a DRAMA.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저도 요즘 게임 거의 못하네요. 비글마르가 다 예전같지 않은듯..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비글마는 싸라 있는 것 같은데요 ㅎㅎ

정체기가 있긴합니다. 스몬 떡상을 바랍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넵넵, 감사합니다. 떡상 가즈아!!!

힘내세요~!! 오늘 토너먼트에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랄게요!

ㅎㅎㅎ 이러나 저러나 광탈 ㅠㅠㅠㅠ

Hi @fenrir78!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66 which ranks you at #452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51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토탁토닥!! 힘내세요!!!

네네!!! 감사합니다.

저도 요즘 정말 쉽지가 않네요.. ㅠㅠ

파이팅입니다~

ㅎㅎㅎ 술 좀 더 드셔야 할 듯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40.93
ETH 3186.50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