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시즌 3 플레이 소감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시즌3가 시작된지 한 5일 정도 지난 시점에서 소감을 말씀 드려 보자면,


  1. 배틀시마다 마나 제한과 배틀 룰이 달라지기 때문에 지난 시즌에 비해서는 확실히 게임으로서의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지난 시즌은 반복 노가다의 연속이라서 정말 하기 싫었거든요.

  2.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하다보니 어느 정도 정형화된 틀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초반에는 정말 같은 덱으로 붙는 경우가 거의 없었는데 이제는 가끔씩 나오고 있습니다.

  3. 월~수에 벌어졌던 KR 배틀에 비해서는 긴장감이 너무 떨어집니다. 정말 KR 배틀 때는 한땀 한땀 정성들여 몬스터를 선택하여 배틀에 임했는데 아무래도 보상으로 무엇을 줄지도 모르겠고(명예라면 필요없다), 승률이 좀 안 나오더라도 임을 많이 하다 보면 점수를 올릴 수 있으니 그런 것 같습니다.

    얼릉 토너먼트 메뉴가 생겨서 매일 긴장되고 씐나게 붙어 봤으면 좋 겠습니다.


암튼 오늘 몇 시간만 지나면 주말입니다. 꽤 춥다고 하니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KR 토너먼트 이후 긴장감 떨어진거 완전 공감합니다.

ㅋㅋㅋㅋ 맞아요 그때는 초집중 모드

@fenrir님이 대회하나 여시죠? ㅎㅎ

인기가 없어서 제가 열면 참여자가 별로 없습니다. ㅎㅎ

인기 필요없어요!! 상금만 두둑하게~~ ㅋㅋㅋㅋㅋ

게임을 많이 즐길수록 생기는 보상도 있어야된다고 봐요.
재밌긴하지만 많이해도 아무것도 주는게 없으니 재미와 긴장감이 떨어지는듯 합니다.
주간미션, 월간미션 이런식으로 몇승채우면 보상 주는식으로 해야된다고 봅니다

맞습니다. 어느 날은 승률로 보상주고 어떤 날은 맥스 연승으로 보상주고 이런 식으로 다양하게 자주 줘야 더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 제가 우리 KR에 너무 긴장감을 불어넣었나요? ㅋㅋㅋ.. 승률로 승부보는게 정말 살떨리기는 하죠? ㅋㅋㅋ..

어후 긴장감 쵝오였습니다. ㅋㅋㅋㅋ

토너먼트 상금 많이 넣어서 빨리 나오면 좋겠네요~ ㅎㅎ

게임을 많이 하다보면 점수를 올리는 방식... 이건 어쩔수 없는 것 같아요.

안그럼 점수 하락에 지쳐 떨어지는 사람이 더 많을것 같아요

역시나 상금이 관건인 것 같습니다. ㅎㅎㅎ 얼렁 좀 주지

스몬측에서 또 뭔가 들고 나올거라 봅니다.

Hi @fenrir78!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52 which ranks you at #736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35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