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정말 바쁜 일상 ㅋㅋㅋ

in #steemmonsters5 years ago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최근 엄청 바쁘게 지내고 있습니다.


스몬은 랭킹전도 해야하고 시간 맞으면 토너먼트도 참가해야 하고,

드럭워즈는 쿨타음 될 때마다 업글도 해야하고 때마다 남도 털어야 하고,

ㅋㅋㅋㅋ


물론 얼마 되지 않는 보상이지만 상을 받을 수 있다는 자체가 참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이번 주말 낮술 마시면서 토너먼트를 참여했는데 운 좋게 4위를 해서 100스팀을 받을 때 짜릿함!!

그리고 그 돈으로 공짜 술 먹었다는 만족감 ㅋㅋㅋㅋ


아마 암호화폐의 제대로 된 상용화는 게임쪽에서 나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까지 듭니다.

물론 정말 재미있는 게임이 나와야 겠지만요 ㅎㅎㅎ


암튼 모두 힘찬 한 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스몬 가즈아!!!

Sort:  

자주안하시는거 같은데 시간대비 효율이 최강이신듯 ㄷㄷ

과찬의 말씀입니다. 비지님처럼 잘하고 싶습니당~

낮술 하면서 참여해도 4등? 엄청난 고수시네요! ㅎㅎ

ㅋㅋㅋㅋ 어제 마약 털러 갈려다가 참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참아주세요!
안그래도 어제 털려서 엄청 짜증났거든요~ ㅋㅋ

와.. 100스팀! 부럽습니다.ㅎㅎ

100 스팀 정도 되면 짭잘합니다. ㅎㅎ

역시 아무때나 아무 컨디션에서나 해도 4강에 드는 실력자...

ㅋㅋㅋㅋ 놀림 금지입니다.

Hi @fenrir78!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67 which ranks you at #493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96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으아... 저도 요즘 정말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네요...

스몬도 馬약전쟁도 너무 잼나요~ ㅎㅎ

파이팅입니다~

어후 정말 너무 바빠요 ㅎㅎㅎ

역시 술을 마시면서 해야 순위게 드는군요
굳헬로님도 막걸리 마시며 1등하시던데,,,
쩝~~ 전 술마시면 가뜩이나 안돼는데 더 안돼던데
그런대 누나가 지켜줄게는 어떻게 ㅋㅋ 전 맨날 탈탈 터리고
있습니다요^^

ㅋㅋㅋㅋ 아직 카르텔이 안 만들어져서 ㅠㅠㅠㅠ 곧 도와드리겠습니다.

버니를 턴 기념 풀봇은 여기에 할게요^^

마약에 스몬에 ㅋㅋㅋ 진짜 프로 선수십니다!!

! bookkeeping steemmonsters drugwars

Coin Marketplace

STEEM 0.39
TRX 0.12
JST 0.040
BTC 70463.21
ETH 3549.83
USDT 1.00
SBD 4.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