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너무 긴 토너먼트 대기 시간 ㅠㅠ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매번 토너먼트에 참가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상대방과 배틀 시 대기시간이 너무 긴 것 같습니다.

대전 수락하는데 4~5분, 카드 고르는데 2분, 각 배틀마다 최대 7분, 3판2승일 경우 최대 21분 ㄷ ㄷ ㄷ

대기시간 3분, 카드 고르기 1분 30초 하면 진행도 스피디하고 더 박진감 넘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날씨가 마이 더워졌네요. 모두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여^^

Sort:  

고르는 시간은 괜찮은데 대기시간 5분은 좀 긴거같긴합니다 ㅋㅋ

진짜 5분은 너무 깁니다. 3분이 딱!!!!

대기시간이 기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ㅠㅠ 너무 깁니다. 토너 한 번 하면 시간을 너무 잡아 먹어요

시간도 맞춰야 하고, 시간도 많이 들어서 안 해요. ^^

ㅎㅎㅎ 틈나는 대로 하는거죠 모 ㅎ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Hi @fenrir78!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51 which ranks you at #989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91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5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길긴 길어요
그리고 베틀,.. 갠세이 끄는 사람들..
기다리다 숨막힐듯,. ㅋㅋㅋ
좀만빠리게..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립니다.

ㅋㅋㅋㅋㅋㅋ 저도 고르는데 참 오래걸리긴 해서 찔리네요 ㅠㅠ

jcar토큰 보팅합니다.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② ( $ ? 👍)

nTOPAZ 계정에 스팀 파워 임대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