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어제의 일퀘.. 그리고 골드리그 진입실패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어제는 물덱이라 5승2패로 무난히 일퀘를 마쳤습니다.
image-1543971515427.png

일퀘은 보상은..
image-1543971538395.png
4레어에 2소환사.. 나쁘지 않네요
그런데 요즘 부케들 일퀘는 보상이 매우 안좋네요
4커먼에 1레어가 대부분이더군요 ㅡ.ㅡ;

여튼.. 어제 일퀘를 마치고
점수가 1800점 후반이길래
이제 나도 골드리그를 가봐야겠다.. 라고 생각하고
게임을 조금더 진행했습니다.
그런데 한판만 더이기면 될때는 꼭 지더군요 ㅠㅠ
image-1543971750039.png

image-1543971759575.png

그래서 결국 골드리그 진입은 포기하고
일퀘나 열심히 하기로 했습니다 하하

날이 갑자기 많이 추워졌네요
따뜻하게 입고다니시고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저의 허접한 스몬가이드도 참고해 주시고요
[Steemmonsters] 스몬 부계정 생성하기
[Steemmonsters] 스몬 일퀘를 해보자
[Steemmonsters] 스몬의 시간을 알아보자
[Steemmonsters] 스몬 소환사에 대해 알아보자
[Steemmonsters] 몬스터에 대해 알아보자 - 1 스탯
[Steemmonsters] 몬스터에 대해 알아보자 - 2 카드합성
[Steemmonsters] 몬스터에 대해 알아보자 - 3 레벨과경험치
[Steemmonsters] 몬스터에 대해 알아보자 - 4 능력
[Steemmonsters] 바뀔 대전룰 미리 체험해보기
[Steemmonsters] 시즌3에서 바뀐 대전룰
[Steemmonsters] 알파카드를 베타카드로 교환하는 경험치 비율은?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저도 그 한판에서 밀리고 이기고 밀리고를 반복하네요..ㅠㅠ
덱 잘 짜시는 분은 비법이라도 있을까요?

하하 원래는 초보를 위한 덱짜기 강좌를 써보려고 했으나..
제가 초보라.. ㅠㅠ
저도 알려주세요 투럽맘님

이 래더와 랭킹시스템ㅋㅋㅋㅋㅋㅋ
저도 스타 연패해서 래더등급 떨어지면 너무 속상합니다ㅜㅜㅜ

이런 점수, 순위가 사람을 빠져들게 만드는것 같아요
슈퍼스타님도 이제 스몬으로 오셔야죠~

와 부기님에게 일퀘는.. 너무 쉬운거네요.ㅎ
시즌 남았어도 골든 어려운거예요?^-^

이번 일퀘가 유난히 잘된겂니다.. ^^;;
아직 6일 남았으니 다이아까지 도전은 해봐야죠 ^^

물덱 짜고싶은데 카드가 없네요 ㅠㅠ 사야되나..

시간을 가지고 저렴하게 나오는 카드들 조금씩 사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카드가 나오길 기원합니다.
꾸욱으로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

부기형 나는 스몬을 몰라요
ㅋㅋㅋㅋㅋㅋ

이제 차차 알아가봐 뽀돌형~

ㅎㅎ 저도 조금 올라가면 쪼로로록 내려오고 그렇네요. 욱해서 피크몬 들어가서 계산기 두둘겨보다가 참았어요. ㅋㅋㅋ

그러게요 살살 약올리는것도 같고
사람 성질을 돋구네요
팍그냥막그냥 지르셨어야죠 ^^;;

4레어 그 중 소환사가 2이나 ㅎㅎ
축하드립니다~!

골드리그 진입은 하셨는지 궁금하네요 ^^

하하 감사합니다.
오늘 불덱일퀘를 하면서 파죽의 9연승으로 일단 골드리그엔 안착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91.24
ETH 3239.69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