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시즌3에서 바뀐 대전룰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어제 밤에 스팀몬스터 시즌3이 드디어 막을 열었습니다.
잘들 즐기고 계신가요?
예고했던 대로 시즌3에선 대전룰이 매 경기마다 바뀌는데요
잘 적응하시는 분도 계시고
어려워 하시는 분도 계신것 같네요
저도 아직 적응을 못해서 헤매고 있습니다 하하

지난 [Steemmonsters] 바뀔 대전룰 미리 체험해보기 포스팅에서 대전룰이 9가지가 있다고
하였는데요.
오늘 시즌3이 시작되고보니 3개의 룰이 추가되었네요

아래 @wonsama님이 작성하신 [steemmonsters] 스몬 룰셋 알아보기 포스팅에서 대전룰을 복사해 온것에 3개를 더 추가하여 작성해 봅니다.
(원사마님 감사합니다 ^^)

일반(Standard)
일반 게임 룰
잃어버린 전설(Lost Legendaries)
레전더리 카드 사용 불가
기본으로 돌아가(Back to Basics)
몬스터가 모든 능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근접 난투극(Melee Mayhem)
근접공격 몬스터가 어느 위치에서도 공격할 수 있습니다
편가르기(Taking Sides)
중립몬스터 사용불가
침묵의 소환사(Silenced Summoners)
소환사의 능력(버프,디버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커먼의 부활(Rise of the Commons)
커먼과 레어등급의 몬스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백발백중(Aim True)
근접/원거리 몬스터는 적 대상을 100% 확률로 공격에 성공합니다
슈퍼 좀도둑(Super Sneak)
모든 근접공격 몬스터가 스닉(좀도둑) 능력을 갖게 됩니다
마법약화(Weak Magic)
마법 공격이 체력을 공격하기 전에 방어를 먼저 공격합니다.
방어없음(Unprotected)
몬스터가 어떠한 방어도 갖지 못합니다.몬스터의 능력이나 소환사의 버프에 의한 방어 역시 얻을수 없습니다 .
대상 연습(Target Practice)
모든 원거리와 마법공격이 있는 몬스터는 저격(Snipe) 능력을 갖습니다 .

참고로 위에서 언급하는 능력은 아래와 같습니다.

저격 : 첫번째 몬스터를 공격하는 대신 원거리나 마법, 공격력이 없는 몬스터를 먼저 공격합니다.
좀도둑 : 첫번째 몬스터 대신 마지막 몬스터를 공격합니다.

몬스터의 능력이 궁금하신 분들은 제 포스팅 ([Steemmonsters] 몬스터에 대해 알아보자 -4-) 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도 날림으로 추가된 대전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스몬 초보분들은 저의 다른 포스팅들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Steemmonsters] 스몬 부계정 생성하기
[Steemmonsters] 스몬 일퀘를 해보자
[Steemmonsters] 스몬의 시간을 알아보자
[Steemmonsters] 스몬 소환사에 대해 알아보자
[Steemmonsters] 몬스터에 대해 알아보자 - 1 스탯
[Steemmonsters] 몬스터에 대해 알아보자 - 2 카드합성
[Steemmonsters] 몬스터에 대해 알아보자 - 3 레벨과경험치
[Steemmonsters] 몬스터에 대해 알아보자 - 4 능력
[Steemmonsters] 바뀔 대전룰 미리 체험해보기
[Steemmonsters] 시즌3에서 바뀐 대전룰
[Steemmonsters] 알파카드를 베타카드로 교환하는 경험치 비율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마지막으로..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항상 응원 감사드립니다.
블루엔젤님 ^^

너무 어려워요 ㅠㅠ 게임을 파악하기가 어렵다기보다는 상대방이 너무 잘해요 ㅎㅎ

하하 지금은 모두 0점으로 시작하는 상황이라..
잘하는분들 카드렙업하신분들이 많더군요..
몇일 지나면 본인 리그에 맞게 자리가 잡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부기님 덕분에 승률이 더 올라가겠네요~^^

하하 저만나시면 살살 부탁드립니다 ^^

와 부기님 퍼스팅에서 배울게 많네요 스킬도 몰랐는데 알아가고 ㅎㅎ 즐찾 해야겠어요

하하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는 포스팅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외워야할게...;;;

하하 그냥 이런게 있구나 정도 봐두시고
게임하면서 차차 알아가시면 될듯합니다 ^^;

역시 시즌3가 시작되니 스몬포스팅이 많아지는 느낌이네요! ㅎㅎ
저대신 많이 즐겨주세요~~ 사랑 꾹^^

기다리고 있습니다 용사여~ ㅎㅎ

용사여~!!!

용안사여~~~ ㅋㅋ

앗 빵터져버렷다 ㅠㅠ
전 아잰가봐요..^^;

부기형님감사합니다.

제가할려고했던건데 선빵치셧으니 저는 7일뒤에 이글을 훔친뒤 날로먹을것입니다.

히히

하하하 7일 안지나도 됩니다 마이님 ^^

농담이예요
제포스팅에 링크걸어두었습니다.
앞으로도좋은정보부탁드려요!

내용 가져다쓰셔도 돼요 ^^

설명 감사합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

새로운 방식에 적응 쉽지 않네요 ㅠ
잘 정리해주셨네요

넵 적응이 쉽진 않네요
한판하는데 시간도 오래걸리고..
또 시즌초반에 점수가 리셋되어 랭커분들도 같이 시작하니 더욱더..

경우의 수가 너무 많네요 ㅠㅠ

네 너무 많아요..
게임룰에 마나캡에 사용 가능/불가능한 스플린터에..
재미는 있는것 같은데 다 어려워진것 같아서
초보자분들이 진입하기에 쉽지는 않을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