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스몬 일기 feat. 시즌3 시작!!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1539591699419.png

스모너 형들 굿밤~ 오늘은 스몬의 대격변인 하루였지? 그동안 시즌 안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시즌 시작!!!
진짜 확 바뀌어서 첨엔 나도 당황했지만 하다보니 너무 재미나더라고 ㅠㅠ

지난번에 포스팅 한거처럼 jayplayco님이 진행하시는 KR 3rd 토너먼트가 오늘 아침 9시부터 시작했거든
최소판이 50판인데 승률 게임이라 많이 한다고 좋은게 아니라 적당히 하려고 했는데..오늘 회사에서만 46판을....(월루..)ㅋㅋㅋㅋㅋㅋㅋ

aaa.jpg

근데 위에 이야기 한거처럼 승률인데..재미나서 막하다보니 폭망 ㅋㅋㅋㅋ 승률따윈 ㅠㅠ 즐기자 스몬아!!

fdfd.jpg

일퀘도 이제 5번이라 금방할줄 알았는데 데스덱을 별로 안했더니..조금 늦었네 그래도 스몬아 나 좋은것 좀!!

aaaadf.jpg

흠흠..그래..스몬아 ㅠㅠ 나 더 열심히 하라고 이런거 주는구나 내일은 기대할께 ㅠㅠ

형들 스몬 시즌3도 시작했는데 내 기준으로는 훨씬 재미나더라~ 다들 재미나게 게임하고 형들 가즈아!!!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북이오(@bukio)의 새로운 전자책 구매모델 「스팀달러 에어드랍」을 웹툰으로 확인해 보세요.

열심히 해서 꼭 1등 하시길..
전 포기합니다

꼬리님께서 포기하시디니!!!

Congratulations @hjh0827!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3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바뀐 룰 귀찮아요. ㅋㅋㅋ

그래도 게임하는 맛이 있어서..부캐가 있음 귀찮을것 같아요 ㅋㅋ

바뀐룰이 잼있네 ㅋㅋㅋ
자동은 게임 하는것 같지가 않아서 ㅎㅎ

형 맞아 나 어제만 70판했네..ㅠ 하지만 천점 넘으면 카드가 없어서 ㅋ

I follow you on steemit.

Posted using Partiko Messaging

다음에는 골레가 나오길~

파이팅!!

디클릭 사랑~

귀찮은데 그래도 하다 보니 뭔가 재밌네요 ㅎㅎㅎㅎ
축구 전술 짜는 느낌이랄까..

Hi @hjh0827!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309 which ranks you at #1930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0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971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