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2 나에 GOLD EPIC 가치는?? $592 _ 180912

in #steemmonsters6 years ago

안녕하세요?? 냉철한투자가 카카입니다..
ㅋ 아무데나 잘 갖다 붙입니다.

팩 500개이상 구매자는 VIP로 steemmonsters 보팅이 꽤 큽니다.
어제는 바뻐서 못했는데 오늘도 안하면 정말 바보소리 들을까??
그리고 투자한 것은 뽑아야줘..
나 냉철한 사업가 카카인데 자평에 어울리게 투자회수 해야줘.

친구분들 보팅은 하지 말아주세요.

정하고 싶으시면 5%안으로 .. 그리고 댓글 한 번씩 주시면 감사~~
이게 제 주포스팅이 아니라서 보팅하지 말라고 부탁드립니다.
자주 들리지도 못하는데 받기만 하는거 미얀해서요.

아무튼 추가팩 구매하려다.. 뭐~~ 페이팔도 안돼고 카드는 거부당하고
그래서 못샀는데 오늘보니 땡~~ 다 팔렸네요.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투자조언 해주실 분은 댓글로 해주시면 아주 감사요^^
아니면 본인 포스팅을 댓글로 링크 걸어주시면 정독하고
감사인사드리겠습니다.

나에 GOLD EPIC COLLECTION

GOLD EPIC.png

  • 현재 시세로 계산기 두드려보니 $559
    계산은 안해봤지만.. 현재 보유카드 전체금액은
    투자금액원금에서 조금 모자를 듯 합니다.
    금방 채워질걸로 생각하구요,.

이미 KR엔 스팀몬스터 전문가분들이 많아서 전 그냥 따라가면 됩니다.
게임이 나오면 몇 번은 해볼 생각입니다.
넘 재밌으면.. 아니면 보상이 높으면 그래도 당분간은 시간투자 할 생각이구요.
암튼 가격이 올라가면 적당히 판매해서 스파업 할 예정이구요..
가야줘 범고래~~

추가로 KR에 스팀몬스터 전문가분들께 많은 좋은정보 제공해 주셔서
아주 감사드리고요.
게임이든 투자든 대박 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주포스팅이 아니니 여기서 - 끝 -
image (1).png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Sort:  

가격이 올라서 성공투자자 되셔야죠~! ㅎ

잘 오를꺼라 생각합니다
여지것 성공투자가 별로 없었지만
ㅋㅋ 이건 잘 될걸로 봅니다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kaka.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sweetpapa님이 kibumh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weetpapa님의 [가즈아겸 crazy] 배아프라고 올리는 사진

...바나힐 다리 위에서 찍은 사진 실사 인증
mipha, ioioioioi, mimistar,epitt925, kibumh jisoooh0202, bbooaae, newbijohn, hersnz, kimegggg, dorian-le...

똑똑 인사만 하고 갑니다. 5% 딱 맞추고 갑니다.

완전 감사합니다.
이렇게 협조해 주시는 방울님 감사..
그래야 제맘이 편하죠..
ㅋㅋㅋ 매번 5% 안됍니다. ㅋㅋ

캬~! 카카형아 스몬 보팅 화끈하넹 ㅋ
띨띨당 보팅 C8인거 알쥥~! ㅋ

잘해어 형!!
그렇게 안하고 5%했음... ㅋㅋ 저격감.~~~

잘몰라서 보팅만 하고 갑니다 ㅎ

보팅하지 말라고용ㅋㅋㅋ
감사합니다

카카형아
5%라니
난 강제 풀봇이야ㅎㅎㅎ

18% 안돼???
아C 띨띨당은 규정준수,... ㅋㅋㅋ

아니
보팅바가 없어

미얀해
뿌이부치 ㅋㅋㅋㅋ

카카형 빨리 고래되야 좋은데서 회식하지~ 무조건 풀봇이다

ㅋㅋㅋㅋ 목적은 회식비
이런 냉철한 사업가 같으니라고...
회식 날짜만 잡아형!!
카드한장 팔자 ㅋㅋㅋ
이까이꺼 이거.. 카드 한장정도야 ㅋㅋ

와... 기꺼이 카드한장 파는 대인배!!!
떡상한번 찍을때 팔고 회식 가즈아

오케 오케.. 미화누나
ㅋㅋㅋ 난 지금 이해했엉ㅇ...
미화누나가 왜 있나 했더니.
형 얼굴 너무 친근하다~~~

갑자기 이런다고 당황하고 그러기 없기요.
원래 띨띨당은 갑자기 막 그러고 그래..ㅋㅋㅋㅋㅋㅋ

후후 친근감으로 다가가는 파치입니다
다른 분들 이야기는 듣지마세요 ㅋㅋㅋ

인터뷰내용 봤습니다
치티아모님 알게되어 좋구 반갑습니다
전 이제 띨띨당이 해산되었으니
본연 모습으로 돌아갑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치티아모라는 새로운 닉을 지어주시다니 감사히 받겟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님도 타지에서 정말 외롭고 힘드실텐데 항상 건강 잘 챙기시고 즐겁게 보내세요.
종종 뵈어요^^

컥~~~ 죄송 파치아모님
내가 왜?? C끼가 아직 안빠져서 죄송~~~
외로움은 스팀잇 힘든건 없구요
네 종종 뵙겠습니다.
그 친근한 미소 아주 아름답습니다
파치아모님.

우와 스팀몬스터에서 보팅 많이 해주네~

그치형.. 그래서 허접하게라도 꼭 올려야돼..
이미 투자한거 다 뽑아내야지...
냉정하게 박박 긁어올 예정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