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3 이게 의무 포스팅이 되다니!!!!_180915

in #steemmonsters6 years ago

안녕하세요?? 카카입니다.

요즘 스팀잇 글이 많이 줄었다죠??
스팀가격이 떨어져 보상도 떨어지고.. 그래서 그렇겠지요

전 상관없습니다.
전 스스로를 냉철한 사업가라로 자평하는데요.
스팀잇에 한해서는 그냥 꾸준히 무식하게 끗끗하게 계획대로 진행합니다.
매월 스팀잇에 연금을 붓기로 했으니 그냥 꾸준히 스파업합니다.
이번달은 870SP 스파업을 했구요. 다음달도 동일하게 진행할 예정입니다.

얼마전 제가 좋아하는 어느분이 파워다운을 고민한다고 하셔서
살짝 고민은 했습니다만.. 그냥 꾸준히.. 싸니까 더 많이 스파업
그렇게 하기로 다짐 했습니다.

워렌버핏같은 투자자세로..
10년 20년을 기다릴 자신이 없으면 그 주식은 당장 팔아라..
10년을 기다릴 자신이 없으면 스팀잇을 하지 말아라..
무식한 생각이지만 전 스팀잇에서 목표한 부분을 달성할 때 까지
묵묵히 무소에 뿔처럼 전진하겠습니다.

의무포스팅엔 우리 사랑하는 친구분들 보팅자제하기.
인사보팅 5%만 하기 아시죠..
그렇다고 무의식적으로 카카에겐 5%만 보팅하면 돼..
이건 좀 곤란... 괜찮습니다. ㅋ

저도 1일1포가 힘들어서 잘 못하는데.. 이것만은 하네요
이건 해야됩니다. 참 속보이죠..
그런대 준다고 해도 못 받아 먹으면 그게 더 멍청한 사람이죠!!

요즘 스팀잇 신규 카드팩판매 기다리는라 약간에 고통이 있습니다.
그래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쪼는 맛~~ ㅋ 괜찮네요.

#마켓에 올라온 골드 레젼드리

골드카드판매.png

  • 저에게 이게 한장씩 다 있다면... 참 좋겠다.. 아주 좋겠다.
    한장씩 다구매 하려면 $16,556 필요합니다. 저 참 할일 없죠??ㅋ
#판매하기가 안된다.

카드컬렉션.png

  • 골드드라곤 판매를 하려고 올리려고 보니 이상하게 판매가 안되네요
    저에 유링한 골드드라곤 레전드리.... 판매가 $5000입니다.
    팔리면 좋고 아니면 말고... 그냥 올리는 겁니다. 그런대 안됩니다.
  •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판매 클릭하면 빨간엑스 동그라미 뜨네요.
#골드드라곤 레전드리 판매가격

골드드라곤 가격.png

  • 최고가격이 $3000 제가 올리면 $5000로 바뀝니다.

이상 의무 포스팅 완료입니다.
금방 정식포스팅으로 찿아 뵐께요^^ - 끝 -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image (1).png

Sort:  

골드 레전드리 부럽네요.ㅎㅎ

럭키님왈 나올때까지 산다
500팩이 넘으면 가능성이
있는거 같습니다 ㅋㅋ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kaka.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카카 형아~!
스몬 보팅 짭짭하군~!

스파업 쭈우우우우욱~!
스팀잇 쭈우우우우욱~!
함께 만들어 나아가즈앙~!

스몬팩 잘 될꺼얌~!
흥해랏~!

보팅 누르고 간드앙~!

ㅋㅋ 아직도 c보팅을 ㅋ
땡큐요~~~

C당 그리움에 ㅋㅋㅋㅋㅋ

저기 판매하기가 안된다 밑에 있는 주소 링크좀 주실수 있나요?

https://peakmonsters.com/@kibumh
이겁니다. 손키님. 아이디 변경하심 됩니다.

아 감사합니다 근데 포스팅키로는 로그인이 안되는게 맞죠?

저도 기억이 잘.. 아마 매매가 되는거라
안될지 싶긴한데요.

저도 다른분 포스팅에서 본거라
단톡방에 여쭤보면 아시는 분이 있을것 같네요
아이구 죄송..

네 감사합니다 ㅎㅎ

주는건 받아야죠^^

ㅋㅋ 넵 잘 받겠습니다
언제까지
줄지 모르지만 800번만 받으면
투자금 전량 회수입니다 ㅋㅋㅋ
제가 또 무식한 소리.... ㅋ

스팀몬스터의 보팅파워가 굉장하군요 😄
의무 포스팅 될만합니다

ㅋㅋ 받을건 받아야줘
투자를 한게 있으니 그래도 이것만
포스팅하긴 좀.. 그래서 이 의무처팅엔
보팅 아끼시라고... 그렇게 부탁드립니다.

너무 푹 빠지셨어요ㅋㅋ

아니에요!! 보팅을 주는게 있어서그거 받으려고,,
매일매일 쓰 는게 힘이 들지만.. 기필코 다 받아내려구요 ㅋㅋ

원래 포스팅으로 돌아갈 겁니다.^^
수선화 박사님

himapan님이 kibumh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imapan님의 [과다 노출] [한국인 불법 취업 브로커 체포, 본국송환]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219회

...이벤트 포스팅에 보팅하여주신 분들이십니다. 감사합니다.
  • fur2002ks
  • kibumh/li>
  • peterpa
  • won0s
  • skyoi
  • wisec...

    카카님 후원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좋은곳에 사용하겠습니다.^^
    스팀몬스터.. 요즘 완전 대세인것 같습니다 ㅎㅎ
    다들 손맛을 잊을수가 없다고... 후덜덜..

    별말씀을요. 아주 작은 금액인데요
    좋은일 하시는 분들 보면 너무 반갑습니다
    스팀몬스터보팅 수익금입니다.

    요즘 이포스팅으로 ㅋㅋ 근근히 살고 있습니다
    잎으로도 좋은 포스팅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곳에 사용하겠습니다.^^
    주말 잘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

    또 기회가 있음 포스팅부탁드립니다
    기회가 되면 작지만 조금이라도 보태고 싶습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주말되세요

    의무 포스팅에 미미하게 하고 갑니다.
    저도 파워업 팍팍 하고 싶은데, 다른 코인에 너무 묶여 있네요.
    1/10 로 줄어든 서글픈 현실...

    제가 좀 나은 편이군요
    전 -70프로 수준입니다.
    요즘은 그냥 버티기 전략입니다
    무식하게 오를때까지 안팔기 뭐 그런 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