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게임 하실 분 들 Summoners 챙기세요.

in #steemmonsters6 years ago

image.png

이 글은 앞으로 실제 게임 하실분을 위한 글 입니다.
트레이더는 별 관계 없어요.... 아니 이것도 알면 좋은가?

게임을 위해서 카드 모으시는분들...

혹시 서모너는 챙기셨나요?

일단 게임에는 서모너가 필요 하며, 그 서모너 특성과 같은 몬스터를 데리고 게임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을로 서모너는 레어 카드이며, 드래곤만 레전드리 입니다.

그런데 일반적인 레어보다 서모너카드의 가격이 훨~~씬 비쌉니다.

예를들어 아래 데스 레어 보면 차이가 많이 납니다.

image.png

그 이유는... 서모너 렙에 따라 데리고 갈 수 있는 몬스터 렙이 결정되기 때문 입니다.

즉 아래 데스 서모너를 보면 Summoner 레벨 8 일때 Common 10렙을 소환해서 데리고 갈 수 있습니다.

image.png

Common Monster는 10렙인데, Summoner가 1렙이면 못 데리고 갑니다.

본인 덱 구성 시 제일먼저 Summoner를 모으시기 바랍니다. ㅎㅎ

Sort:  

다들 스몬하시느라 너무 바쁘셔요 ㅋㅋ

재밌는 놀거리가 생겼으니까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 다들 흥미로워하셔서 신기하기도합니다 ㅎㅎ

ㅎㅎㅎ 재밌는 아이템이니까요. 이거때문에 스팀이 날면 좋겠네요.

헤헷 그러면 스몬케알분들 계신곳으로 경례를 한번씩 해야겠습니다..ㅋㅋ

ukk님도 같이 참여하시면 됩니다. ㅎㅎㅎ

ㅎㅎ 저는 스타터팩이랑 몇개 팩을 사보고는 그 이후는 안사봤네요.. ㅎㅎ

전 트레이딩으로만 모으고 있어요. 비싼건 팩을 까야 하는데 ㅋ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knight4sky.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어렵다..난 단순한게 좋아...다이스..같은거ㅋㅋㅋㅋㅋ

역쉬 겜블의 황제...

오늘도 하나 배우고가요~~

빨리 겜 시작했으면 좋겠어요. ㅎㅎ

Congratulations @knight4sk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게임시작되면 가장먼저 가격을 오르지 않을까 싶네요^^

이후에 더 좋은 소환사가 나오지 않는다면요.

Hi @knight4sk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075 which ranks you at #2305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301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9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