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25일차 일퀘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스몬.jpg

스팀몬스터 25일차에 접어 들었네요..
오늘의 일일 퀘스트는
바로 이건데요..
퀘스트.jpg

death 계열이었는데요..
시작부터 힘들다고 생각을 했어요..
요센 실버2가 대부분 레벨이 높은 카드들을 사용하더라고요..
전적.jpg
4연패, 무승부도 하나 있고요.. 4연패 두번이나 받았네요..
점수도 백점이 깍여 나갔네요..
다시 실버 3로 내려 갈지 모르게 되었네요..
완결.jpg
퀘스트 달성했습니다.
퀘스트 카드.jpg
달성하고 받은 카드입니다.
이번에 새로운 카드 하나가 나왔네요..
저카드가 뭔지 모르겠지만요..
즐겁게 즐기면서 게임하려고 하는데..
가끔씩 사고 싶은 충동이 들어서요..
소환사만 좀 살까 생각중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2/11] KR 커뮤니티 출석부

...r> jhy2246 시엄니 퇴원 11일차 ldsklee/td> 익산 토성 kibumh [스팀몬스터] ☀ ...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네 방문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좋은 꿈꾸시고 뭐든 잘되는 하루를 맞이 하시길.

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일퀘 축하드립니다~^^ 보클!

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즐겁게 즐기기 위해 게임하는데, 자꾸 지다보면 지르고 싶은 충동이 들긴 하죠
행복하게 한 주 시작하세요 ^^

네 그렇네요.
좋은 기분 님 님도 행복한 한주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57.88
ETH 3560.8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