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바뀐 룰 초난감

in #steemmonsters5 years ago

주업 소설 쓸 시간도 빠듯하고, 입에 풀칠하려고 부업으로 하는 개발일 때문에 3주째 연일 철야모드라 딱히 스몬에 시간을 들이긴 애매한 상황. 대충 배틀 하다가 남 따라하기 신공으로 일퀘를 하고 있던 중이었습니다.

그런데...

바뀐 룰...

대전 때마다 마나 값이 다르네요. 게다가 대전 때마다 덱을 셋팅해야 하다니...

저는 일단 덱을 셋팅해두면, 배틀 신청을 걸고 일을 합니다. 한참 일하다 보면 대전이 끝나있죠. 그럼 다시 대전을 겁니다. 이렇게 일하다가 한번씩 대전만 걸면 알아서 배틀을 했죠. 그런데 이젠 그게 안 됩니다. 대전을 걸고 방치할 수가 없어요. 매칭이 되면 덱을 짜야 합니다. 덱을 짜고 배틀에 들어가야하는 수고로움이 있더군요. 게다가 소설쓰랴 개발하랴 제 뇌는 풀가동 중이라서 스몬 덱짜는 법 공부할 여유가 없습니다. 결국 대충 아무거나 막 넣으니 연패를 할 수밖에.

그젠... 5판 이기려고 35판 정도나 했더군요. 어젠 시간이 안 나서 일퀘 못 했습니다. 오늘은 7연패까지 하고는 그냥 나왔습니다. 카드 5장이 소설보다, 입에 풀칠하는 것보다 중요하진 않거든요.

그리고 버그 하나 발견입니다. 분명 2승을 했는데 1승 했다고 나옵니다. 이건 뭘까낭.

2018-11-29 09;42;35.PNG

2018-11-29 09;12;47.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시즌방 이야기 #3

나는 탈것에 대한 애착이 강한 편이다. 이유는 모르겠는데 어렸을 때부터 이상하게 탈것에 집착했...

Sort:  

이젠 그냥 놔두고 하는건 힘드네요 ㅠㅠ

요령이 조금씩 생기고 있어요. ㅎㅎㅎ

스몬 구차니즘 ㅠ ㅋ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숨쉬는 건 안 귀찮아 다행인 ㅋㅋㅋ

기존 룰이 사실 편하긴 하지만
카드모으는 재미정도 밖에 없었어서..
여유나실때 천천히 즐겨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일단 시간이 좀 나면 즐기면서 가능할 텐데요. ㅎㅎㅎ

많이 불편해졌나보군요...
좋은하루보내세요
응원합니ㅏㄷ~

고맙습니다. 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바뀐 룰이 더 좋던데요~
원래 마나 저랑 안맞으면 계속 졌는데
계속 바뀌다보니 이기기도 하더라구요~
근데 지금 승률을 보니...
안타깝네요...

천천히 적응해가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

뭔가 룰이 많이 바뀌었단 포스팅은 봤는데...초난감이라니!!
안하길 잘했네요~ ㅋㅋㅋㅋ

아~~~ 괜히 시작했나 ㅎㅎㅎ

작가님 소설 좀#

오잉~~~ 일퀘 때려치고 방금 올렸습니다. ㅎㅎㅎㅎㅎ

1퀘를 위한거라면.. 혹시 상대방이 그냥 나가버리면 그게 이긴걸로 안잡히더라구요..
배틀을 해서 이겨야만 승리로 잡혀요^^~
저도.. 넘 어려버요..ㅠ

아,,, 그냥 나가면 퀘로는 안 잡히는군요. ㅠㅠ

룰이 바뀌면서 일퀘깨기가 어려워졌네요.
저도 룰이 바뀌고 잠시 접었습니다...
다른 일이 더 급하기에

저도요. 시간을 많이 잡아먹네요. ㅠㅠ

오토게임에서 참여형으로 바뀌어서 호불호가 좀 갈리는 군요~ 재미는 있어졌는데 시간이 많이 들게 됬네요

게임에 재미도 붙이고 시간도 된다면야 바뀐 룰이 좋겠지만. ㅠㅠ 아~~ 언제쯤 시간이 되려나.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654.57
ETH 3250.95
USDT 1.00
SBD 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