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 다야 리그 Earth 일퀘 최소사양

in #steemmonsters5 years ago

일퀘로 열심히 카드를 모으고 있는 쪼렙입니다. 다행히도 다야 리그에서 소환하 4렙으로 일퀘 할만 합니다. 물론 연패 당하면 한 시간 정도 쉬었다 해야 하지만요. 에구궁.

19011103.PNG

어제 일퀘는 Earth 였습니다. 일단 카드들을 5432로 만들어 봤습니다. 너무 비싼 애들은 빼고 요정도 만들었네요. 이정도 카드로 다야 리그에서 일퀘가 가능하더군요. 할만합니다. 네, 할만한 거지 5연패도 각오하며 일퀘를 해야 합니다.

일퀘 보상은... 영 아니었지만,,, 그래도 일퀘 보상이 2페이지라 뿌듯합니다. ㅎㅎㅎㅎㅎ 토일요일은 육아에 전념해야 하기 때문에 스몬도 쉬어야 하는 아쉬움. 에구궁. 중독이려나.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li-li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i-li님의 평론가들의 도서리뷰 # 61 (190111)

...로카즈 | 걷는 듯 천천히
곤도 마코토 | 의사에게 살해당하지 않는 47가지 방법 / (제2회 책리뷰대회(by naha 수상작)
공부기술
공지영 | 봉순이 언니
구본준의 마음을 품은 집
구스미 마사유키 | 먹는 즐거움은 포기할 수...

보클로 응원 합니다!

고맙습니다. ㅎㅎㅎ

나하님도 빠지셨군요^^~
눈 앞에서 아른아른 하실거예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아핫... ㅎㅎㅎ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ㅎㅎㅎㅎㅎ

중독 맞습니다 맞고요 ㅎㅎㅎㅎ

아무래도 중독인듯요. ㅎㅎㅎㅎㅎ

빠지셨군요. ㅎㅎ

네. 아무래도요. ㅎㅎㅎㅎㅎ

lucky2015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ucky2015님의 My Actifit Report Card: [영화감상]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티미언 naha님의 포스팅에 소개된 영화가 있었는데 보고 싶어서 찾아 본 영화입니다.
아래 링크는 naha님의 포스팅
https://steemit.com/kr/naha/-
반전이 있는 영화입니다.
영화 중반쯤 반전이 처음 밝혀...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