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 밑빠진 독에 물붓기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일퀘가 날이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카드를 사도 사도 힘든 건 마찬가지네요.
카드를 업글해도 나아지지 않는 상황이 마치 밑빠진 독에 물붓기 같달까.
카드를 사면 뭔가 나아져야 할텐데 한방에 십만원 이상 쓰지 않는 한 거기서 거기네요.
한방에 십만원어치 카드를 사면 조금 나아질 거고, 그것도 얼마 못 가서 또 일퀘가 어려워질 거고, 다시 또 한방에 십만원어치 살거고, 또 얼마 못가서 어려워질 거고, 또 한 방에... 무한 반복의 함정에 빠진 느낌.
이런 스몬을 계속 해야 할지 의문입니다.
카드는 점점 업글이 되어가고, 일퀘는 나날이 어려워지고.
정말 카드 팔아버리고 딱 접고 싶은 생각을 매일 하네요.

오늘은 재수가 좋게 제가 키운 주덱으로 일퀘가 걸렸습니다. 7~8판이면 일퀘를 끝낼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헐...
12판에 3승하고 꺼버렸습니다. 어제 힘들게 올린 다야를 뚫고 다시 골드로 내겨갈 기세더군요.
주덱으로도 일퀘가 힘들면 도대체 어쩌라는 거지? 주덱 아니면 골드가 아니라 실버로 내려가란 소린가?
아무래도 고팍스에 입금을 해야 할 것 같네요.

1C38DB73-2034-424F-8532-56F8ACD452FF.png

그래도 오늘 퀘 보상에서 레전드가 두 장이나 나와 위로를 해줍니다. 팔아봐야 일퀘 하려고 오늘 산 카드 값만 못하지만. 그래도 레전드니까. 골드도 한 장이나. 한 페이지에서 이렇게나 잘나와 본 적은 처음이네요. 확 카드 팔까말까 고민하는 저를 붙들려는 스몬 마케터의 조작질 같다고나 할까.

Sort:  

레골!!! 레어골드 아닌 진짜 레젼더리 골드도 곧 뜨시길 바랍니다!!^^/

레골 하나 더 먹어보고 싶어요. ^^

스몬이 뭔지도 몰라요. 하지만 스팀잇의 댑이 이렇게 하나 둘씩 생기는 것을 보면 참 신기해요. 제가 뭔가 보태줄 것은 없지만 스몬도 성공했으면 좋겠네요.

신규유저 유입이 정체돼서 걱정이긴 해요. ㅠㅠ

오오 레전드리 2장이네요 골드보다 레전드리가 전 더 쓸만하던데 용은 모르겠으나 유니콘 저녀석은 가끔 짜증나지요 자힐을 해버리고 공속도 좋아서 ~~ 골드도 보상 받고 카드 누르실때 눈요기 하셨네요 ^^

유니콘 만렙한테 참패당한 적이 있어서 얄미운 녀석이죠. ㅎㅎㅎㅎㅎ 키우기엔 제가 키운 덱이 아니고... 팔아버리기 딱 좋은. ㅡ.ㅡ^ 오늘은 레전드가 두 장이나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ㅎㅎ

ㄷㄷㄷ 보상이 대박이군요
축하드립니다.
저도 팔까말까 고민좀 해야겠는데요..
스몬마케터 보고있나? 나도 팔까말까 고민중이다~!!!!

아핫,,, 레전드 득하시기 바랍니다. ㅎㅎ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ㅎㅎㅎ

나하님 일퀘 카드들이 삐까번쩍한걸요?
저도 그 고민을 아직도 하고있어요..ㅠㅠ
아까 나하님 만난건 안비밀!!

아,,, 저를 만났었나요? 제가 알파벳을 읽지 못하는 장애가 있어서... 아이디를 잘 못 보는... ㅎㅎㅎ 확인해보니... 아,,, 그 판이었군요. ㅎㅎㅎㅎㅎ 카드들 레벨을 보니 주덱으로 하면 제가 질 것 같아서 물덱 마법으로 꼼수를 써봤는데 안 통하더군요. ㅎㅎㅎ

헐......이 엄청난 카드채굴은 무엇입니깡?+_+ 와......유니콘...구경도 못해봤네염 ㅠㅠ 축하드립니다~~~~

채굴이라고 하기가 좀 애매한... 일퀘 하려고 날마다 사는 카드값이... ㅠㅠ 그래도 레전드는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ㅎ 축하 고마워요. ㅎㅎㅎ

핡....카드값이...후덜덜하졉 ㅠ 그래두 레전드는....캬...

포스팅을 보면 별로 같은데, 댓글을 보니 축하 할 일이네요.
즐기면서 하시기를...

아핫,,, 그나마 축하해야 할 일 같아요. ㅎㅎㅎ

헉! 레전더리 축하드립니다!!! @@

우호홋. 고맙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