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 재밌음과 짜증의 사이

in #steemmonsters5 years ago

스몬 글을 매일 올리진 않지만 매일 하고는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 보팅 받으려고 올리는 글이라 30시간 마다 올려야 하지만 기억력이 나빠 30시간은 커녕 2일이나 3일에 한 번 올렸습니다. 그러다가 연휴로 인해 8일만에 올리네요. 으헛, 보팅 두 번이나 못 받았다. 몇 시간 공들여 쓴 소설보다 좋은 보팅인데.

스몬을 하면 재밌습니다. 그리고 짜증납니다. 제가 키우지 못한 계열로 일퀘가 걸리면 10연패는 각오해야 하거든요. 그래서 그냥 일부러 10번쯤 져주고 일퀘를 합니다. 그런데 불덱으로 일퀘를 해야 하는 날,,, 저는 30번쯤 져주고는 실버로 내려가서 일퀘를 해야 했습니다. 아~~ 불덱에 힐러가 없어용. ㅠㅠ 그러고 보니 죽음덱에도 힐러가 없더군요. 죽음덱 걸려서 퀘를 새로 받았더니 불덱. 이런. 이런 날은 방법이 없습니다. 20번쯤 30번쯤 일부러 질 수밖에요.

불덱으로 일퀘를 하려고 실버로 내려갔다가 다시 골드1까지 찍었습니다. 일부러 찍은 건 아니고 재수가 좋게도 제가 주로 키운 지구덱으로 일퀘가 걸렸고, 다음날은 두번째로 키운 물덱으로 일퀘가 걸려서 찍었습니다. 오늘은 어떤 덱으로 일퀘가 걸릴지, 걱정 반 두려움 반 기대 0.00001%

게임을 하면 잼나야 하는데,,, 퀘를 새로 받아도 불이나 죽음이 걸리면 짜증납니다. 이 짜증나는 게임을 왜 하고 있나 자괴감이 들기도 하지요. 카드를 더 사려니 스팀이 없습니다. 지금 카드만으로 최대한 버텨봐야죠. 아~~ 보팅 받겠다고 또 데이터 쓰레기 하나 만들었습니다. 저도 속물입니다.

Sort:  

bji1203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ji1203님의 SteemMonsters) KR 토너먼트 우승 상금 나눔 이벤트 결과

...://steemit.com/kr/bji1203/steemmonsters-kr--1549459527371)

naha님이 무려 99가 나오셔서 당첨 되셨습니다.
naha 과 더불어 특별상(?) wonsama goodhello 님...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ㅎㅎㅎ

Congratulations @nah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8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ㅎㅎ 스린이지만 그 심정은 이해가 가네요 전 브론즈까지 내려 갔다 온적도 있어요

오늘 다야로 올려놓긴 했는데,,, 퀘 하려면 다시 골드로 내려가야 할듯요. 어쩌면 실버로... ㅠㅠ 이노무 일퀘. ㅠㅠ

ㅋㅋㅋ 위에 셰계도 밑이랑 다를게 없네요 그 심정 이해 합니다 힘을 내요슈퍼파~워~ㄹ!!

재미와 짜증을 동시에 선사해주는 스몬이군요! ㅎㅎ

모두들 열심히 카드를 업글하니... 흠... 꼭 밑빠진 독에 물 붓는 느낌이네요.

(머라는건지 모르겠지만 30시간마다 보팅준다는건 알겠쑤요)

👀

도전??? ^^

dmsqlc0303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msqlc0303님의 [#15]점점 힘들어지지만 여전히 스릴있는 스몬..

...조금만 참자구요..^^*
일퀘를 꼬박꼬박 하려는 데 자꾸 밀리네요... 열정도 예전같지않은건가??

저도 naha님처럼 레전더리 골드로 한번 받아보고싶네요...
일퀘가 힘들기도하고 소환사들 능력 좋은게 새로 생기니 더 힘이...

일퀘하기도 점점 힘들어요;;
그래도 가끔 재미를 주니 버릴 수가 없는거겠죠 ㅎ

일퀘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어요. 이런이런. ㅠㅠ

너무 공감됩니다...ㅜㅜ

힘냅시다. ㅠㅠ

li-li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i-li님의 평론가들의 도서리뷰 # 62 (190202)

...로카즈 | 걷는 듯 천천히
곤도 마코토 | 의사에게 살해당하지 않는 47가지 방법 / (제2회 책리뷰대회(by naha 수상작)
공부기술
공지영 | 봉순이 언니
구본준의 마음을 품은 집
구스미 마사유키 | 먹는 즐거움은 포기할 수...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