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 점점 더 어려워지는 승급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시즌이 더할수록 승급도 어려워집니다. 저 빼고 다른 분들이 카드를 업글하고 있어서지요. 카드 업글하려고 산 스팀은 바닥이 났고, 팔만한 카드도 안 모여서 업글을 못했기 때문입니다. 모두들 스펙이 좋아지는제 저는 제자리라서 승급이 어려운 이 처지. 결국 매 시즌마다 일정량의 현질을 하지 않는 한 결국엔 골드도 실버도 나중엔 브론즈도 찍기 어려운 처지로 몰릴 것 같네요.

지난 시즌엔 7일인가 남기고 일찍 다야리그에서 놀았습니다. 그런데 이번 시즌은 겨우 3일을 남기고서야 힘들게 다야를 찍었네요. 지난 시즌엔 다야1 보상을 받았는데, 이번엔 지난 시즌만 못할 것 같다는 불길한 예감이 듭니다. 그냥 우리모두 다함께 카드 업글 안 하기 하면 딱 좋을 텐데... 그럼 스몬 마케터가 슬퍼하겠죠? ㅠㅠ

8D72FF2E-57FA-4FEA-8743-A8530DE9A51D.png

그나저나 모바일로 스몬좀 할 수 있게 개선은 못하나... 싶네요. 개선좀 해줘. ㅠㅠ 모바일로도 편하게 하고 싶어.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ㅎㅎㅎ

워워 다이아III 찍으셨네요 ~ 전 골드II 벽도 너무나 높기만 합니다 ㅋ

드디어 드디어 찍었습니다. 날이 갈수록 어려워지네요. ㅠㅠ

다이아 진입 축하드립니다
다이아에서부터는 만렙들이 출동하기때문에 쉽지 않더군요
화이팅입니다~
그나저나 모바일앱 개발은 정말 시급합니다.
핸드폰으로는 하기가 너무 힘들어요

지난 시즌 다야1에서 마무리했는데,,, 이번은 어림도 없을듯요. ㅠㅠ

전 이번엔 영~ 못하고있어요..
나하님은 실력이 멋지던데.. 왜 그러실까^^?

투럽맘님 빨리 달리셔야죠
최소 50위는 하셔야 10팩이라도 받죠
ㄱㄱㄱ~~

저는 실력이 발컨입니다. ㅠㅠ 발로 덱을 짜요. ㅠㅠ

다야 진입 축하드려요
전 며칠 째 골드3에서 놀고 있는데요 ㅎㅎ
매번 모바일로 해서 웹이랑 차이가 큰지 잘 모르겠어요;

모바일로 하면, 덱을 짤 때, 화면을 올리다가 너무 많이 올리면 새로고침이 돼버립니다. 덱 짜는 시간이 많이 남았으면 괜찮은데, 10여초 이내로 남았을 경우 그 판은 포기죠. ㅠㅠ 이것 말고는 불편함이 없긴 해요.

다이아 승급 축하드립니다!! @@

아핫,,, 고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40.93
ETH 3186.50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