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19.02.06steemCreated with Sketch.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연휴 마지막의 스팀몬스터 시작합니다!

오늘 받은 미션은 Earth!
요즘 미션을 바꾸고 손해 본 경우가
많았기에 바꾸지 않고 그냥 진행했습니다!

승률은 50% 정도로 준수하네요~

그럼 보상 받아보겠습니다!

뭐 그냥 그런 카드들이네요~

내일은 진짜 물타입 한번만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일퀘 수고하셨습니다~^^ 보클!

캐릭터들이 귀엽게 생겼네요 ㅎㅎ 불타입 악마입 풀타입 인가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맞네요~
불 데스 지구 계열이네요~

물덱이 주력이신가봐요
내일은 물덱 나와서 실버1 안정적으로 올라가시길 ^^

꼭 원하시는 대로 소원성치 하시길~~

편안한 저녁 시간 보내세요~

This post has received a 5.35 % upvote from @boomerang.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