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19.02.13steemCreated with Sketch.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아!
쉽지 않은 일퀘였습니다!

처음 불 타입을 받았으나
계속 져서 변경을 하였는데
주력 덱인 물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이게 웬걸...
어마어마하게 깨졌습니다...

초반에 엄청 지다가 후반에 연승으로 끝냈네요~

5승은 완료했지만 이 기세를 몰아 한판 더 했더니!!!

골드 III에 진입했습니다!!!

그리고 져서 다시 실버로 떨어질까봐
바로 보상 받기 들어갔습니다~~ㅎㅎ

그럼 보상은!!!

그냥 그렇네요~

내일은 골드 III에서 내려오지 않아야될텐데
쉽지 않을 것 같네요~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오! 골드 입성 축하드립니다! 보클!

신동님이 포스팅을 계속하는걸 보니 저도 슬슬 궁금해집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56.04
ETH 3066.98
USDT 1.00
SBD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