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19.04.07steemCreated with Sketch.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오늘 일퀘는 꽤나 어려웠네요~ㅎㅎ
Earth덱이라 쉽게 끝날 줄 알았는데...

오산이었습니다...ㅜ.ㅜ

image.png

image.png

image.png

어휴 대전 상황 보니...
심지어 8연패도 했네요...ㅜ.ㅜ

그럼 어렵게 끝낸 일퀘의 보상은?!!

image.png

썩 좋진 않은 보상이네요...
내일은 더 좋은 것들이 나오길 바랍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데이빗 SMT 토큰 상장 MOU 체결 - 스팀헌트, 이스팀, 유토피안, 액티핏, 펀디션, 테이스팀, 트립스팀, 디클릭, 엔토파즈, 케이팝스팀 공동 추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팀헌트가 증인 활동을 시작한 이후 가장 중요한 프로젝트에 관한 소식을 전...

Sort:  

I think it's okay, tomorrow will definitely be better.

Nice one and glad you are increasing in rating

고생하신거에 비해 보상이 많이 아쉽네요;;
좋은 카드들이 나와줘야 좋을텐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18.22
ETH 3187.49
USDT 1.00
SBD 4.05